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시발 표 뜬거 기반으로 분석해보는데 뭐하는짓인지 몰겠네 심장발전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2020-11-26 12:28:32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092 개씨발 복잡해서 때려친다아무튼 채용권만 놓고보면기존이랑 비슷한거같음 추천! 3 ( 1)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옘븅신들은 진짜 씹어서 강제로 마우스 투 마우스 해야하냐 아이기스 2020.11.26 66 2 처음부터 이런 개선안에 기채300정도였으면 [1] ㅇㅇ (116.120) 2020.11.26 80 4 기채권 2000개만큼 화나내 [1] 앙팡 2020.11.26 87 -1 진짜 유저들 보살이다 죽으면 사리 한바가지나올듯 ㅇㅇ 2020.11.26 67 0 와 난 야누스가 퇴물될줄은 몰랐지 ㅋㅋㅋ [5]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86 1 근데 진짜 죶같네 [2] ㅇㅇ 2020.11.26 149 1 오랜만에 카사질문점 [6] sibalba 2020.11.26 68 -1 다시 생각해보니 게임 자체를 안하는데 의견 받아도 개악을 할 수밖에 없지! [2] ㅇㅇ (121.183) 2020.11.26 89 0 각유빈 뽑을만 하냐? [6] 비연 2020.11.26 114 -3 지금 개념글간 개선글이 아니라 다른 글까지 싹다 읽어도 뭐가 될까말까임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02 10 지금 살아있는 사람 2000명대는 될까 미아사 2020.11.26 55 0 사죄보상으로 기채권3천장+쿼츠3만개 마렵네 [8] 이디스애호해 2020.11.26 162 5 지금 지부 롤백하고 사료 더뿌리고 수습해도 좆망겜감별사 2020.11.26 86 1 야누스가 퇴물이 되는 날이 올까요? [4]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58 1 지부 슬슬 진화 대니까 인겜이 문제네 ㅋㅋ ㅇㅇ 2020.11.26 90 0 금태상연 시발련들아 ㅇㅇ (122.47) 2020.11.26 75 0 건 돌린애들 있음? [1] ㅇㅇ (59.19) 2020.11.26 65 -1 얘네 의견받는다 해놓고 [1] ㅇㅇ 2020.11.26 132 -1 블프패키지 쿼츠랑 융핵사면 되지? [1] 유동분신술 2020.11.26 131 -3 컨소 회장 도망갔어 [15] Lapland 2020.11.26 2113 35 보직은? 아니18 (112.157) 2020.11.26 99 1 지부슬롯이 꼭 3개여야 하나 [3] 당장시작해 2020.11.26 109 1 니네 항상 베스트 라이브에 있더만 [2] ㅇㅇ (160.202) 2020.11.26 177 -4 아 시발 표 뜬거 기반으로 분석해보는데 뭐하는짓인지 몰겠네 심장발전소 2020.11.26 60 3 씨발 1시간이면 정리해서 안건올리겠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48 -1 아니 근데 계산기를 왜 우리가 추측해서 두들겨야하냐 졸린개 2020.11.26 304 10 아까도 말햇지만 얘들 대성공 100% 로 가정하고 말함 [12] 꿀때지 2020.11.26 1841 49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유저 기만에 놀리는건데 [11] ㅇㅇ 2020.11.26 3880 75 로자리아 사이드도 문제 크다 진짜 [3] 사라진다 2020.11.26 130 0 불족발 광고 보고 왔는데 [2] ㅇㅇ (124.53) 2020.11.26 160 -2 융핵파편 없애고 특핵상자로 주는것까진 이해하는데 [1] GTCHMN 2020.11.26 92 -1 ??? : 의견좀 주세요 [1]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56 9 근데 그냥 롤백하면안되는거임? [4] 유미 2020.11.26 137 0 순댓국에 소주 마셨더니 확도노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63 0 광고 왜이러노 백경 2020.11.26 119 -1 갑자기 게임 튕기더니 7.87메가 추가로 받네 [5] ㅇㅇ (222.121) 2020.11.26 163 -1 각유빈도 상향해주셈@@@@@@@@@@@@@@@@@@@@@@@@@@ [3] ㅇㅇ 2020.11.26 99 -3 자기 전에 참 이쁘게도 뜬다 [4] 분긔 2020.11.26 158 -2 이 새끼들 분명 개선탭 보는데 의견 반영 안 하는거 아님? 학점대폭발 2020.11.26 69 0 애초에 여기 개선안 쓰는 애들은 앵간해서 전부 포럼에도 건의안 남기는데 ㅇㅇ (121.183) 2020.11.26 90 3 이게 게임이 불탄다는거였네 [1] ㅇㅇ 2020.11.26 147 1 건틀렛 나유빈 그냥 버릴래 [3] 아이세스 2020.11.26 204 0 왜 그러는거야 진짜 쮎 2020.11.26 65 -1 야 지부 이거 이전보다 좋은템 더 안주겠단거 아니냐? [4] Cabala 2020.11.26 108 3 내가 생각해도 쫌 어이가 없군 [2] 뚜빵이 2020.11.26 128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