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블프패키지 쿼츠랑 융핵사면 되지?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
조회수
131
작성일
댓글
[1]
켄타레반스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다이브 초기화는 왜 이야기가 없음?
[1]
87
1
그냥 어제자로 모든게 롤백됐으면 좋겠다
[10]
107
0
진짜 박상연은 희대의 분탕이다
115
9
300일 채용 보고서 바로 서폿채용 박음
[4]
145
3
참고 겜하려해도 좆같이 곱창낸 밸런스땜에 개좆같음
[2]
78
0
이 옘븅신들은 진짜 씹어서 강제로 마우스 투 마우스 해야하냐
66
2
처음부터 이런 개선안에 기채300정도였으면
[1]
81
4
기채권 2000개만큼 화나내
[1]
87
-1
진짜 유저들 보살이다 죽으면 사리 한바가지나올듯
67
0
와 난 야누스가 퇴물될줄은 몰랐지 ㅋㅋㅋ
[5]
186
1
근데 진짜 죶같네
[2]
150
1
오랜만에 카사질문점
[6]
68
-1
다시 생각해보니 게임 자체를 안하는데 의견 받아도 개악을 할 수밖에 없지!
[2]
89
0
각유빈 뽑을만 하냐?
[6]
114
-3
지금 개념글간 개선글이 아니라 다른 글까지 싹다 읽어도 뭐가 될까말까임
102
10
지금 살아있는 사람 2000명대는 될까
56
0
사죄보상으로 기채권3천장+쿼츠3만개 마렵네
[8]
162
5
지금 지부 롤백하고 사료 더뿌리고 수습해도
87
1
야누스가 퇴물이 되는 날이 올까요?
[4]
158
1
지부 슬슬 진화 대니까 인겜이 문제네 ㅋㅋ
90
0
금태상연 시발련들아
76
0
건 돌린애들 있음?
[1]
65
-1
얘네 의견받는다 해놓고
[1]
132
-1
블프패키지 쿼츠랑 융핵사면 되지?
[1]
131
-3
컨소 회장 도망갔어
[15]
2114
35
보직은?
99
1
지부슬롯이 꼭 3개여야 하나
[3]
109
1
니네 항상 베스트 라이브에 있더만
[2]
178
-4
아 시발 표 뜬거 기반으로 분석해보는데 뭐하는짓인지 몰겠네
61
3
씨발 1시간이면 정리해서 안건올리겠다
49
-1
아니 근데 계산기를 왜 우리가 추측해서 두들겨야하냐
304
10
아까도 말햇지만 얘들 대성공 100% 로 가정하고 말함
[12]
1842
49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유저 기만에 놀리는건데
[11]
3881
75
로자리아 사이드도 문제 크다 진짜
[3]
130
0
불족발 광고 보고 왔는데
[2]
160
-2
융핵파편 없애고 특핵상자로 주는것까진 이해하는데
[1]
92
-1
??? : 의견좀 주세요
[1]
156
9
근데 그냥 롤백하면안되는거임?
[4]
137
0
순댓국에 소주 마셨더니 확도노
63
0
광고 왜이러노
119
-1
갑자기 게임 튕기더니 7.87메가 추가로 받네
[5]
163
-1
각유빈도 상향해주셈@@@@@@@@@@@@@@@@@@@@@@@@@@
[3]
99
-3
자기 전에 참 이쁘게도 뜬다
[4]
158
-2
이 새끼들 분명 개선탭 보는데 의견 반영 안 하는거 아님?
69
0
애초에 여기 개선안 쓰는 애들은 앵간해서 전부 포럼에도 건의안 남기는데
9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