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의견좀 주세요 이지랄하기전에 병신새끼들아 ㅇㅇ 추천 81 비추천 1 댓글 13 조회수 2712 작성일 2020-11-26 12:24:35 https://arca.live/b/counterside/9623957 이건 의견이 아니라 개짖는 소리냐? ㅅㅂㅋㅋㅋㅋㅋㅋ 추천! 81 ( 11) 비추! 1 ( 1) 공유 댓글 [13] 켄타레반스톨 2020-11-26 12:25:01 안주지ㅋㅋㅋ 불족에 소주 땡기면서 저거 보면 쥑이겠노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83) 2020-11-26 12:25:05 삭제 수정 심지어 저거 포럼에도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25:05 크르르을ㅇ 오라라올알ㄹ알 펼쳐보기▼ ㅇㅇ (39.112) 2020-11-26 12:25:14 삭제 수정 포럼만 볼듯 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25:42 진정한 카사유저가 쓴게아님 펼쳐보기▼ 졸린곰 2020-11-26 12:25:47 전에 ppt로 개선안 가져온 사람도 있지 않았냐? 커뮤 본다는 게 포럼 말하는 거였냐 류금태 십새가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11-26 12:25:49 삭제 수정 아르르르르르르르를ㄹㄹ르르를를 알! 알! 알알!!! 펼쳐보기▼ ㅇㅇ (59.3) 2020-11-26 12:26:12 삭제 수정 크르르르ㅡ 펼쳐보기▼ hver 2020-11-26 12:26:20 여기에만적은거 바로반영되는거보면 보긴보는거같은데 다늦어놓고 이제와서 의견달라그러는거 너무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27:15 ㅇㅇ (175.112) 2020-11-26 12:27:29 삭제 수정 보기는 하는데 지금 하기엔 귀찮아서 미루는 거냐 일부로 안하는거냐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Revena 2020-11-26 12:28:05 정리암 2020-11-26 12:37:05 설마 건의사항에 안써서 그런건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초에 여기 개선안 쓰는 애들은 앵간해서 전부 포럼에도 건의안 남기는데 ㅇㅇ (121.183) 2020.11.26 91 3 이게 게임이 불탄다는거였네 [1] ㅇㅇ 2020.11.26 148 1 건틀렛 나유빈 그냥 버릴래 [3] 아이세스 2020.11.26 205 0 왜 그러는거야 진짜 쮎 2020.11.26 66 -1 야 지부 이거 이전보다 좋은템 더 안주겠단거 아니냐? [4] Cabala 2020.11.26 109 3 내가 생각해도 쫌 어이가 없군 [2] 뚜빵이 2020.11.26 129 9 진짜 이 표정으로 모니터 앞에 앉아있을거같다 양하림 2020.11.26 118 0 걍 다 냅두고 성공해도 보상주면 안되냐? 뀨륵 2020.11.26 54 0 그냥 리롤기능 롤백하면 땡 아닌가? [6] 테르미도르 2020.11.26 99 -1 2천선 붕괴 가능? [3] ㅇㅇ 2020.11.26 98 0 한숨 자러감 [4] 오새린 2020.11.26 108 0 뽑는다 vs 뽑지 않는다 [14] 냥냥핵펀치 2020.11.26 204 -4 채용권 확률 비교 [2] ㅇㅇ (116.120) 2020.11.26 97 3 지금 s급이 저번 b급비슷한것도 나오는데 앙팡 2020.11.26 42 0 지부 임무 시간 <-----이거만 조절하면 쉽게 끝날일을 닥등이 2020.11.26 62 -1 건의하고 왔다 [2] 나무는tree 2020.11.26 146 2 솔직히 아무리 ㅈ같게 나왔어도 이거하나면 ㅈ같은지도 몰랐을껄 [1] 푸우 2020.11.26 110 -1 언제까지 현실직시 못할거야 응애 2020.11.26 60 0 패노만 봐도 빡치는데 [1] 레이브 2020.11.26 120 -1 스브가 채용권 수급을 줄이고자 하려는건 사실 납득은 감 [2] 힐데가잘할게 2020.11.26 193 -2 푸하하 [4] ㅇo 2020.11.26 140 -1 아니 왜 표를 유저가 분석하게 내놨어 [2] 히메코달린다 2020.11.26 170 2 레이드 보상 몰아받는데 끝이 안나네 ㅋㅋ ㅇㅇ 2020.11.26 80 -1 의견좀 주세요 이지랄하기전에 병신새끼들아 [13] ㅇㅇ 2020.11.26 2712 80 그냥 지부 경험치 10~20배 증가시키자 ㅇㅇ 2020.11.26 52 0 지부 대성공 70% 도 어케 해줫으면 좋겟는데 [3] 꿀때지 2020.11.26 117 1 그래도 좀 고친거보고 기분좋아진 나도 병신새끼다 시발 [10] 색인 2020.11.26 152 -1 어려운거 몰라레후 [4] ㅇㅇ 2020.11.26 313 -1 입구컷 머노 [9] ㄴㄷㅆㄷ 2020.11.26 196 -4 개선안 250개 다 포럼에 올리면 읽는다라는 소리임? [2] 아옳리옿갏 2020.11.26 82 0 니들 캐릭은 좋지 않았냐? [1] ㅇㅇ (112.155) 2020.11.26 62 0 걍 건드리지 말라고~~~~~ ㅇㅇ (39.112) 2020.11.26 24 0 각성캐릭은 2주마다 나오는거야? [13] 세실리아 2020.11.26 95 0 야 상연이새끼야 갤보고있지? Q3 2020.11.26 45 0 8시간짜리 돌리면 하루3번인데 [1] 글레어 2020.11.26 86 -1 공지 이제봤네 분긔 2020.11.26 40 0 지부 롤백하면 스비 매출에 뭔가 심대한 타격이 가나? [2] Ireum 2020.11.26 122 0 힐데 [1] 겟타 2020.11.26 544 3 개선안을 얼마나 더 갖다줘야 이해할거임? 레아코코 2020.11.26 82 0 갈갈복구만 해주면 민심돌아온다 [3] 푸우 2020.11.26 143 -2 이 화력으로 포럼에 개선안 존나 올리면 좀 봐주지않을까?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0.11.26 57 0 ✋질문 1슬롯에 돌릴만한거 뭐뭐있음? [5] 라비엣 2020.11.26 175 0 불족발 광고 카사챈으로 와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유동분신술 2020.11.26 129 0 채용권 줄어든게 아니라는건 무슨 말임 [7] 갓겜충아님 2020.11.26 166 0 "의견 받겠다" [1] ㅇㅇ (121.183) 2020.11.26 11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