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애들이 지부 보상에 문제가 있다고해서


융합핵 파편을 더 주는구나, 근데 이거 원래 별로 잘 안골랐던거 같은데?


어? 근데 이제 2개씩주네?


얘들이 융합핵을 그냥 뿌리지는 못하니까


지부 개선하면서 아주 조금씩 주마다 먹는 수를 늘리는구나


아 이런방식으로 융합핵을 좀 뿌리는구나...


그런 생각이 들게 해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