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건 또 뭐냐 ㅇㅇ (175.12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5 작성일 2020-11-26 12:19:19 https://arca.live/b/counterside/9623783 불족발축제였노 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불족 보고 있었으면 왜 안 갔냐 [3] 한우쟝 2020.11.26 133 2 진짜로 다음주가 마지노선이네 [3] DButton 2020.11.26 123 1 역시 이겜 최대 분탕은 따로있네 맨날 몰름보 2020.11.26 114 0 아 채용권 씹창낸이유 알았다 ebaron 2020.11.26 78 0 나는 병신ㅇㄴ다 팔도 2020.11.26 37 0 웰케 지독하게 무능하지 [4] 십공소 2020.11.26 360 16 존나 웃긴게 아직도 지들이 갑인줄 알고 있음 ㅇㅇ (121.183) 2020.11.26 80 5 죄다 리롤돌릴라고 N따리 계약서나 흰색 연협권 받으니까 [3] ㅇㅇ 2020.11.26 95 7 무성애자 vs 듬성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일웡 2020.11.26 40 0 솔직히 지금 공지 올린 시간 자체가 대놓고 노린거 같음 [2] ㅇㅇ (211.110) 2020.11.26 148 5 아 채용계약서 필요없다 생각한 이유 알았다 [1] ㅇㅇ (116.120) 2020.11.26 110 0 공지싸면 쌀수록 비호감이네 캐빨겜 2020.11.26 114 1 와 진짜 이새끼들 안넣어야할 표를 쳐넣어서 욕 쳐먹네 [4] 심장발전소 2020.11.26 209 6 제보용 ㅇㅇ 2020.11.26 148 3 뭔가 공지를 이해를 하기 어렵게 썼어 [1] 미모사 2020.11.26 69 0 난 이 말도 의심스러움 [2] ㅇㅇ (59.19) 2020.11.26 392 22 아 나도 불족 좋아하는데 ㅇㅇ (210.99) 2020.11.26 28 0 지금 카사 먼일터진거야 [1] ㅇㅇ (180.70) 2020.11.26 53 0 개선을 하던 뭐던 일단 이 좆같은 시스템 일주일 참으라는거지? 고졸무직백수 2020.11.26 36 0 이거 할만함? [2] ㅇㅇ 2020.11.26 71 -2 그.. 이 기회에 융합핵 파편 주는거 늘렸으면 칭찬 받고 좋지 않았을까? [1] ㅇㅇ 2020.11.26 78 1 융핵은 쓸때없이 혜자라 존나빡치네 ㅋㅋ [1] 익명_mgMG4 2020.11.26 119 1 꼬접까지 한칸 남았다 [15] ㅇㅇ 2020.11.26 1932 86 이건 또 뭐냐 ㅇㅇ (175.120) 2020.11.26 85 0 여기 글리젠도 많고 겜도 재밌어보여서 시작하려는데 [12] Pell 2020.11.26 149 -6 결국 본인들 능력 부족이라 유저 말하는대로 하겠다는거네 [1] ㅇㅇ (222.121) 2020.11.26 74 1 사과문이 중요한게 아니라고 [3] 페이커 2020.11.26 144 -2 아니시발 의견받아준다고 하는게 이상하지않냐? [3] ㅇㅇ (112.214) 2020.11.26 84 4 PX병아 작업하는 애들 음료수좀 사주려하는데... 아니18 (112.157) 2020.11.26 131 7 친구껄로 각유빈 써봐서 뽑을맘이 안 듬 [1] 유동분신술 2020.11.26 103 0 대성공 끝까지 밀고가네 [2] ㅇㅇ 2020.11.26 102 0 카운터사이드 음악 여기서 만듬?? [1] ㅁㅇ 2020.11.26 76 1 지부 바껴도 이새끼들 계속 나오잖아 [2] 세정이 2020.11.26 79 0 개선탭 글 769개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98 1 사일런트 호성 ㅇㅇ (114.70) 2020.11.26 60 0 아니 그래서 이번 지부개편이 정확히 어떤건데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0.11.26 47 0 근데 공지가 좀 좆같이 써있긴함 [1] 물리법칙 2020.11.26 95 4 이쯤보면 추석때 얼마나 배알 꼴렸을까 싶다 [3] ㅇㅇ (124.197) 2020.11.26 100 3 지금 카붕이들이 진짜 빡친 이유...fact [1] ㅇㅇ (116.120) 2020.11.26 132 -1 이야 카사개쩌는구만 [4] 뭐함 2020.11.26 174 1 어떻게 이런 결과가 나오냐 니카와 2020.11.26 42 1 근데 언제까지 패치 먼저하고 의견 보면서 운영 해야됨? ㅇㅇ (218.238) 2020.11.26 24 0 채용권 줄인 거 나름 합리적 이유가 있긴함 [2] ㅇㅇ 2020.11.26 174 1 개선탭 뒤져볼 생각은 안하고 핑프짓만 ㅈㄴ하네 ㅇㅇ 2020.11.26 41 0 디펜더나 개편이나해라 개병신 포지션 [3] 푸우 2020.11.26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