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밥상 다 차려서 숟가락으로 떠서 입으로 씹어서 위장까지 밀어넣어줬는데도


즈그들이 손가락 쑤셔넣어서 토해놓고


이제와서 아 개선의견 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씨발 존나 믿음이 간다 새끼들아 니들이 퍽이나 반영하겠네


차라리 박상연 짤리는게 더 빠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