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지금 건 하는 애들은 대체 무슨 재미로 하냐? ㅇㅇ (121.18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7 작성일 2020-11-26 13:02:28 https://arca.live/b/counterside/9625072 어차피 로자로 눈치보기 게임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 네가 넘버원이다! 앙팡 2020.11.26 83 -1 근데 ㄹㅇ 의문인점 [2] sibalba 2020.11.26 119 -4 각유빈 서폿으로 나오고 로자 무적 주면 안됐음 유동분신술 2020.11.26 65 -1 로자 너프되길 바란 거 아니었음? [2] 두부맛김치 2020.11.26 124 0 내 첫 쓰알이 로자였는데 [2]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116 0 로자 카운터 최소한 주시윤 반격은 통해야하는거 아니냐 [1] 뿡뿡이 2020.11.26 59 -1 개씨발 병신겜 씨발 니가 뒤지나 내가 뒤지나 해보자 [12] 보노본호 2020.11.26 253 -4 샤워하고 후기 ㅆㅡㄴ다 [3] ㅇㅇ 2020.11.26 156 1 그렇게 써주고 봐주던 챈럼들 다 뒤지고 나서야 [1] 쥐랭이 2020.11.26 138 3 뭐임? 그럼 이번패치로 채용권 확률 높아진단거임? [5] ㅇㅇ (116.40) 2020.11.26 164 -4 지부분석글이 날아야하는데 심장발전소 2020.11.26 47 0 로자 하도 참피라고 욕먹으니까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68 0 그래도 로자 무적시간에 cc기는 먹히지안음? [8] 몰름보 2020.11.26 156 -1 사과공지 보니까 더 빡치네 ㅇㅇ (118.46) 2020.11.26 65 1 건틀렛 이건 야누스 레지나급이 아닌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1.26 203 0 주시윤으로 로자 특수기 반격 안 됨? [5] 광케이블 2020.11.26 106 0 나 아직 안 접었으니 [2] 히로아인 2020.11.26 92 -3 300만포 뭐냐 [1] 채리엇 2020.11.26 58 0 개선안 써봤자 보지도않자나 암행어사 2020.11.26 54 -1 몇 달 동안 지부 방치하다가 오늘 실컷 불태우고 [1] ㅇㅇ 2020.11.26 90 2 저번에 추석 160뽑 줬잖아 ㅋㅋㅋㅋ [2] 팔도 2020.11.26 137 -1 이래놓고 사실 얘네 불족 별로 안좋아하면 레게노 ㅇㅇ 2020.11.26 60 0 불족발로 어떻게든 분위기잡으려는거보면 짠함 [1] Abcde3746 2020.11.26 100 0 지금 건 하는 애들은 대체 무슨 재미로 하냐? ㅇㅇ (121.183) 2020.11.26 37 0 로자 특수기 주시윤도 못막음? [4] 히메코달린다 2020.11.26 84 0 애초에 3코 서폿이 메인탱 서는것도 웃긴데 [1] 푸우 2020.11.26 89 2 로자 마왕인데 굳이 하향할필요있나 [3] 이디스애호해 2020.11.26 182 -2 역대급 패키지는 발렌타인 패키지 ㅇㅇ (39.113) 2020.11.26 69 0 진짜 생긴거 존나 빡치게 생겻네 [5] 뱅레이 2020.11.26 217 3 마왕님이 다시 떠오르다! ㅇㅇ (59.2) 2020.11.26 57 0 니들 자계 어디돌림? [3] ㅇㅇ 2020.11.26 78 0 기채 사료 ㅈ도 실감 안나네 [1] ㅇㅇ (218.209) 2020.11.26 100 0 이거 원랴 지금 안 팔아? [3] ㅇㅇ (116.120) 2020.11.26 120 0 고친다는 공지보니 얘들은 꼭 뭐하나라도 안주려 하는게 티나네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133 2 컨소 한명나갓네 ㅋㅋ ㅇㅇ (218.155) 2020.11.26 95 0 각힐 각등이가 각유나보다 안좋냐 [4] ㅇㅇ (116.32) 2020.11.26 98 0 대충 로자 너프안 [2] 두부맛김치 2020.11.26 187 -7 A급 8시간 빨책 2개만 좀 셋바 2개로 바꾸면 안되나 [1]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60 0 접지마 야발련들아 [2] 팔도 2020.11.26 130 0 근데 처음부터 2안으로 냈어도 욕 오지게 쳐먹었을듯 [5] 스퀘어에닉스 2020.11.26 130 0 난 로자는 특수기 주시윤에게 반격만 되게 하면 괜찮다고 생각함 [2] 졸린개 2020.11.26 114 8 즈그들은 유저들이 개선안 내놓은거 마음에 안들면 ㅇㅇ 2020.11.26 94 8 추천인 뉴비 두명 카바함 암행어사 2020.11.26 98 0 나 오늘 복귀했는데 [20] ㅇㅇ (14.43) 2020.11.26 182 0 각유빈이 그렇게 안좋나 [3] 퓬뉜 2020.11.26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3: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