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서야 의견 받아요~ 이러는 거 어이없네 ㅋㅋㅋㅋ 


몇 달 동안 지부 제발 좀 고쳐달라고 부르짖던 애들


건의사항 올리던 애들 그렇게 많았는데 그건 다 어디로 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