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시윤으로 로자 특수기 반격 안 됨? 광케이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5 작성일 2020-11-26 13:02:47 https://arca.live/b/counterside/9625084 건에서 4번 연속 반격 실패했는데이번 패치로 반격 못 하게 바뀐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0-11-26 13:03:04 로자 특수기 5렙설명 읽어보셈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3:03:21 주시윤 역공도 어쨌거나 특수기이기때문에 역공치다가 경직걸려서 씹히는거 ㅋㅋ 펼쳐보기▼ ㅇㅇ (182.161) 2020-11-26 13:03:05 삭제 수정 ㅇㅇ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3:03:24 안됨 ㅋㅋ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26 13:04:08 되야지 맞는것같은데 안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 의견 보낼 때 한 명이 몰아서 보내면 안 보니까 아옳리옿갏 2020.11.26 40 0 나유빈 연봉협상대사 "조건이 좋으셔야될거예요" 이거 틀린문장 아님? [8] 람네 2020.11.26 180 0 솔찍히 로자는 조정해야함 [3] 심장발전소 2020.11.26 129 1 아니 3코스트 차는데 4초 정도 아냐? [1] ㅇㅇ 2020.11.26 74 0 뉴비..2-3-2 메인 3메달 어케 뚫는지 모르겠어요 .. [8] ㅇㅇ (121.159) 2020.11.26 63 0 『나의 매출을 죽인 채용권 수급을 부순다』 ㅇㅇ 2020.11.26 118 2 로자 다시 쓸수있음? [3] ㅇㅇ (185.92) 2020.11.26 76 -1 본인 건 하기 귀찮아서 그냥 시작하면 각등이부터 중앙선에서 던짐 한펭 2020.11.26 53 -2 로자 네가 넘버원이다! 앙팡 2020.11.26 83 -1 근데 ㄹㅇ 의문인점 [2] sibalba 2020.11.26 119 -4 각유빈 서폿으로 나오고 로자 무적 주면 안됐음 유동분신술 2020.11.26 65 -1 로자 너프되길 바란 거 아니었음? [2] 두부맛김치 2020.11.26 124 0 내 첫 쓰알이 로자였는데 [2]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116 0 로자 카운터 최소한 주시윤 반격은 통해야하는거 아니냐 [1] 뿡뿡이 2020.11.26 58 -1 개씨발 병신겜 씨발 니가 뒤지나 내가 뒤지나 해보자 [12] 보노본호 2020.11.26 252 -4 샤워하고 후기 ㅆㅡㄴ다 [3] ㅇㅇ 2020.11.26 155 1 그렇게 써주고 봐주던 챈럼들 다 뒤지고 나서야 [1] 쥐랭이 2020.11.26 137 3 뭐임? 그럼 이번패치로 채용권 확률 높아진단거임? [5] ㅇㅇ (116.40) 2020.11.26 164 -4 지부분석글이 날아야하는데 심장발전소 2020.11.26 47 0 로자 하도 참피라고 욕먹으니까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26 68 0 그래도 로자 무적시간에 cc기는 먹히지안음? [8] 몰름보 2020.11.26 156 -1 사과공지 보니까 더 빡치네 ㅇㅇ (118.46) 2020.11.26 65 1 건틀렛 이건 야누스 레지나급이 아닌데 [3] 안될꺼뭐있노 2020.11.26 202 0 주시윤으로 로자 특수기 반격 안 됨? [5] 광케이블 2020.11.26 105 0 나 아직 안 접었으니 [2] 히로아인 2020.11.26 91 -3 300만포 뭐냐 [1] 채리엇 2020.11.26 58 0 개선안 써봤자 보지도않자나 암행어사 2020.11.26 54 -1 몇 달 동안 지부 방치하다가 오늘 실컷 불태우고 [1] ㅇㅇ 2020.11.26 89 2 저번에 추석 160뽑 줬잖아 ㅋㅋㅋㅋ [2] 팔도 2020.11.26 137 -1 이래놓고 사실 얘네 불족 별로 안좋아하면 레게노 ㅇㅇ 2020.11.26 59 0 불족발로 어떻게든 분위기잡으려는거보면 짠함 [1] Abcde3746 2020.11.26 100 0 지금 건 하는 애들은 대체 무슨 재미로 하냐? ㅇㅇ (121.183) 2020.11.26 37 0 로자 특수기 주시윤도 못막음? [4] 히메코달린다 2020.11.26 84 0 애초에 3코 서폿이 메인탱 서는것도 웃긴데 [1] 푸우 2020.11.26 89 2 로자 마왕인데 굳이 하향할필요있나 [3] 이디스애호해 2020.11.26 181 -2 역대급 패키지는 발렌타인 패키지 ㅇㅇ (39.113) 2020.11.26 69 0 진짜 생긴거 존나 빡치게 생겻네 [5] 뱅레이 2020.11.26 217 3 마왕님이 다시 떠오르다! ㅇㅇ (59.2) 2020.11.26 56 0 니들 자계 어디돌림? [3] ㅇㅇ 2020.11.26 78 0 기채 사료 ㅈ도 실감 안나네 [1] ㅇㅇ (218.209) 2020.11.26 99 0 이거 원랴 지금 안 팔아? [3] ㅇㅇ (116.120) 2020.11.26 119 0 고친다는 공지보니 얘들은 꼭 뭐하나라도 안주려 하는게 티나네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133 2 컨소 한명나갓네 ㅋㅋ ㅇㅇ (218.155) 2020.11.26 95 0 각힐 각등이가 각유나보다 안좋냐 [4] ㅇㅇ (116.32) 2020.11.26 98 0 대충 로자 너프안 [2] 두부맛김치 2020.11.26 187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3: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