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많은 유저들이 개선안 쓴거같은데 얼마나 써야 보는건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선안 써봤자 보지도않자나
추천
0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3코스트 차는데 4초 정도 아냐?
[1]
74
0
뉴비..2-3-2 메인 3메달 어케 뚫는지 모르겠어요 ..
[8]
63
0
『나의 매출을 죽인 채용권 수급을 부순다』
118
2
로자 다시 쓸수있음?
[3]
76
-1
본인 건 하기 귀찮아서 그냥 시작하면 각등이부터 중앙선에서 던짐
53
-2
로자 네가 넘버원이다!
83
-1
근데 ㄹㅇ 의문인점
[2]
119
-4
각유빈 서폿으로 나오고 로자 무적 주면 안됐음
65
-1
로자 너프되길 바란 거 아니었음?
[2]
124
0
내 첫 쓰알이 로자였는데
[2]
116
0
로자 카운터 최소한 주시윤 반격은 통해야하는거 아니냐
[1]
58
-1
개씨발 병신겜 씨발 니가 뒤지나 내가 뒤지나 해보자
[12]
252
-4
샤워하고 후기 ㅆㅡㄴ다
[3]
155
1
그렇게 써주고 봐주던 챈럼들 다 뒤지고 나서야
[1]
137
3
뭐임? 그럼 이번패치로 채용권 확률 높아진단거임?
[5]
164
-4
지부분석글이 날아야하는데
47
0
로자 하도 참피라고 욕먹으니까
68
0
그래도 로자 무적시간에 cc기는 먹히지안음?
[8]
155
-1
사과공지 보니까 더 빡치네
65
1
건틀렛
이건 야누스 레지나급이 아닌데
[3]
202
0
주시윤으로 로자 특수기 반격 안 됨?
[5]
105
0
나 아직 안 접었으니
[2]
91
-3
300만포 뭐냐
[1]
57
0
개선안 써봤자 보지도않자나
53
-1
몇 달 동안 지부 방치하다가 오늘 실컷 불태우고
[1]
89
2
저번에 추석 160뽑 줬잖아 ㅋㅋㅋㅋ
[2]
136
-1
이래놓고 사실 얘네 불족 별로 안좋아하면 레게노
59
0
불족발로 어떻게든 분위기잡으려는거보면 짠함
[1]
100
0
지금 건 하는 애들은 대체 무슨 재미로 하냐?
37
0
로자 특수기 주시윤도 못막음?
[4]
84
0
애초에 3코 서폿이 메인탱 서는것도 웃긴데
[1]
88
2
로자 마왕인데 굳이 하향할필요있나
[3]
181
-2
역대급 패키지는 발렌타인 패키지
69
0
진짜 생긴거 존나 빡치게 생겻네
[5]
217
3
마왕님이 다시 떠오르다!
56
0
니들 자계 어디돌림?
[3]
78
0
기채 사료 ㅈ도 실감 안나네
[1]
99
0
이거 원랴 지금 안 팔아?
[3]
119
0
고친다는 공지보니 얘들은 꼭 뭐하나라도 안주려 하는게 티나네
133
2
컨소 한명나갓네 ㅋㅋ
95
0
각힐 각등이가 각유나보다 안좋냐
[4]
98
0
대충 로자 너프안
[2]
187
-7
A급 8시간 빨책 2개만 좀 셋바 2개로 바꾸면 안되나
[1]
60
0
접지마 야발련들아
[2]
130
0
근데 처음부터 2안으로 냈어도 욕 오지게 쳐먹었을듯
[5]
1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