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발
진짜 허구한날 개선탭에 의견개진하고
건의넣고했는데
공지에 유저의견 여쭙고자합니다 이거 보자마자
가슴 쿵쿵거리고 머리 어질어질하다가
방금 결국 토했다....
씨발...니들이 사람새끼냐?
사람새끼 맞으면 제발 같은 사람 말좀 들어줘
개취급하지말고
제발...
시이발
진짜 허구한날 개선탭에 의견개진하고
건의넣고했는데
공지에 유저의견 여쭙고자합니다 이거 보자마자
가슴 쿵쿵거리고 머리 어질어질하다가
방금 결국 토했다....
씨발...니들이 사람새끼냐?
사람새끼 맞으면 제발 같은 사람 말좀 들어줘
개취급하지말고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