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이발


진짜 허구한날 개선탭에 의견개진하고


건의넣고했는데



공지에 유저의견 여쭙고자합니다 이거 보자마자


가슴 쿵쿵거리고 머리 어질어질하다가


방금 결국 토했다....




씨발...니들이 사람새끼냐?


사람새끼 맞으면 제발 같은 사람 말좀 들어줘


개취급하지말고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