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가 나서서 다른 유저들 의견 취합해서 제출한다 하고있노 ㅋㅋㅋㅋ 씨발 유저들이 개선안 내면 취합하고 분석해서 어떤 요구사항이 많은지 도출하고 현실적으로 적용 가능한지 따져보고 개선사항 적용하는게 쟤네 할일 아니냐? 

 유저들이 중구난방으로 내면 귀찮아서 안읽을 것 같으니까 취합해서 보내주겠다는 놈들을 어떻게 이렇게까지 빡돌게 만들었냐 진짜 대단하다 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