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실시간 불족 보고있을 금태상연이 생각하니까 Koreanbural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2 작성일 2020-11-26 13:10:44 https://arca.live/b/counterside/9625322 웃음을 참을수가 없노 ㅋ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아기 추룡인 협력사 구해요 [2]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93 0 "제게 로자리아를 무찌를 비책이 있습니다" [1] ㅇㅇ 2020.11.26 139 1 각유빈만 상향보단 디펜을 전체적으로 손보는게 맞을거같음 [3]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148 0 개선안 굳이 더 받을 필요도 없는게 ㅋㅋ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53 0 300일에 이렇게 똥싸는것도 능력아님? 암행어사 2020.11.26 39 0 이제 메이드 신캐가 피해무시피해입히는 거임? ㅇㅇ 2020.11.26 47 0 그림자전당 3 리벳에서 터지는데 덱좀 도와줘 [9] 미아사 2020.11.26 138 0 금태랑 상현이 혼내줘야지 [1] ㅇㅇ (59.11) 2020.11.26 91 1 갑자기 얼토당토않은 무적 4초가 들어간걸 보니 [4] 뱅레이 2020.11.26 170 -1 로자는 조정이지 니카와 2020.11.26 49 -2 버프훔치기 좋네 나육빈에 넣어주자 [1] ㅇㅇ 2020.11.26 50 0 논란일자 '개선안 받겠다' [1] ㅇㅇ 2020.11.26 68 0 아니 그래도 주시윤 반격무시는 각성 상징같은거였는데 [1] 두부맛김치 2020.11.26 108 0 이 싸발럼들 추가 공지 뭐노 카린웡 2020.11.26 60 0 "상향먹은 로자리아를 조진다" [3] 람네 2020.11.26 310 2 로자 지상빔 모션 없앤건 아쉽네 [1] ㅇㅇ (125.185) 2020.11.26 65 1 개좆같은 각성강점기에도 잘만했는데 [1] 좆망겜감별사 2020.11.26 67 4 손녀는 보고 갈래 [1] 닥터최고 2020.11.26 92 1 난 로자 너프 이정도만 했으면함 푸우 2020.11.26 75 -3 질리도록 올라오던게 개선탭아니었음? ㅇㅇ (218.209) 2020.11.26 48 3 이제 무적 무시 공격나오면 됨 겟타 2020.11.26 45 0 출격기로 상대 버프 훔치는 각성캐 나올거임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33 0 아무리 생각해도 실시간 불족 보고있을 금태상연이 생각하니까 Koreanbural 2020.11.26 32 1 지부 레벨 올라가면 대성공률 떨어졌던건 왜 그랬던거임?? [4] ㅐㄴ 2020.11.26 56 0 로자있는데 소신발언함 [7] 아옳리옿갏 2020.11.26 153 -1 건틀렛 아 니미 개좆망겜 수준 [1] ㅇㅇ 2020.11.26 87 0 로자 너프시키자고 할 필요 없음 [4] ㅇㅇ (59.19) 2020.11.26 1390 35 건틀렛 로자리아 템 뭐줬냐 [4] 네오딤남편 2020.11.26 136 0 고인물들은 레이드 몇렙까지 오토되노 [6]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80 0 메인하드 525 한판한판 너무오래걸리는데 [3] 노조미 2020.11.26 109 0 그래서 가은이 픽업 언제뜸 [1] ㅇㅇ 2020.11.26 69 0 로자 너프하라 할꺼면 코핀 6도 너프해 [13]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276 35 얼마나 스비새끼들이 개선안 안본다고 생각하면 ㅋㅋㅋ ㅇㅇ 2020.11.26 45 3 전체 유닛 밴 풀리면 어떤 메타가 지배함? [2] ㅇㅇ (182.161) 2020.11.26 40 0 난 이제 쿼츠 가치만 해명했으면 좋겠다 [3] 스퀘어에닉스 2020.11.26 79 6 아 니들 화내면 나도 화낼수밖에 없잖아 닥터최고 2020.11.26 59 0 내가 잘못이해한건지 아닌지 좀 알려주셈 [5] ㅇㅇ (116.40) 2020.11.26 159 1 건틀렛 딴건 몰라도 로자 경직무시는 선넘은거 맞는데 왜 반대하노 [1] ㅇㅇ 2020.11.26 100 -2 로자너프하면 안된다 ㅇㅇ (39.113) 2020.11.26 44 3 얘 회피셋 맞춰주고 탱커로 쓰면 되려나? [1] 히로아인 2020.11.26 64 0 로자 너프 절대 안 하지ㅋㅋ ㅇㅇ (59.26) 2020.11.26 45 6 불족발은 또 뭐야 [2] 하르페이아 2020.11.26 65 0 아무 복각 이벤이라도 줘 ㅇㅇ 2020.11.26 56 0 오픈유저 2.0 때 접었는데 [5] ㅇㅇ (115.143) 2020.11.26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3: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