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아기 추룡인 협력사 구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2]
딸쟁이
밀가스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오르는 거 살짝 누그러지니까 다시 -건- 얘기가 나오노 ㅋㅋ
[3]
111
0
피해면역→피해면역무시피해
50
1
우리 카사가 변했어요, 우리 금태가 변했어요
[1]
111
6
300일 홍보 재대로 했네
48
0
요양하고온다
[3]
103
2
로자 무적이 강화해제에도 안풀림?
[3]
101
-1
나는 '무적' 이라는 버프가 존재한다는 거 자체가 무섭다
[3]
143
2
차주 업데이트는 각성 주시윤임 ㄹㅇ ㅋㅋ
[2]
114
0
안전한건 팩트지
75
0
각유나한테 각등 각힐 두마리 찢겼네
[4]
105
0
횽들아 지부 차후변경 나온거 요약좀
32
0
육익 나유빈 쓸만 함?
[2]
97
-1
메이드는 서포터 컨셉임
81
0
리세계 헝앱에 씨가말랐네
[2]
139
0
완장호출이 mk3가서 아무완장이나 @닉 로 댓글때리면옴?
[1]
96
-1
건틀렛
로자 리더해놓고 3코에 던지는 4초무적 수륙탄임
[3]
194
-3
지들이 안전하다고 큰소리 쳐놓고
[8]
458
18
이번주가 진짜 역대급으로 건 밸런스 개판이긴 한가보다
[3]
126
0
이새끼들 진짜 유저가 화 안낼꺼라 생각한건가?
[1]
79
0
일단 구관검 써보니까
74
0
로자 특수기 적어도 반격에는 튕기게 해줬어야 함 ㅋㅋ
67
-2
구인/구직
아기 추룡인 협력사 구해요
[2]
93
0
"제게 로자리아를 무찌를 비책이 있습니다"
[1]
139
1
각유빈만 상향보단 디펜을 전체적으로 손보는게 맞을거같음
[3]
148
0
개선안 굳이 더 받을 필요도 없는게 ㅋㅋ
53
0
300일에 이렇게 똥싸는것도 능력아님?
39
0
이제 메이드 신캐가 피해무시피해입히는 거임?
47
0
그림자전당 3 리벳에서 터지는데 덱좀 도와줘
[9]
138
0
금태랑 상현이 혼내줘야지
[1]
91
1
갑자기 얼토당토않은 무적 4초가 들어간걸 보니
[4]
171
-1
로자는 조정이지
49
-2
버프훔치기 좋네 나육빈에 넣어주자
[1]
50
0
논란일자 '개선안 받겠다'
[1]
68
0
아니 그래도 주시윤 반격무시는 각성 상징같은거였는데
[1]
108
0
이 싸발럼들 추가 공지 뭐노
60
0
"상향먹은 로자리아를 조진다"
[3]
310
2
로자 지상빔 모션 없앤건 아쉽네
[1]
65
1
개좆같은 각성강점기에도 잘만했는데
[1]
67
4
손녀는 보고 갈래
[1]
92
1
난 로자 너프 이정도만 했으면함
75
-3
질리도록 올라오던게 개선탭아니었음?
49
3
이제 무적 무시 공격나오면 됨
46
0
출격기로 상대 버프 훔치는 각성캐 나올거임
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