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식체들이 편해지는 비용 걱정하면서도 일말의 희망을 갖고 열심히 썼던 개선안이 뭐 몇개인지도 모르겠다

그거 다 씹고 개판낸다음에 개선안 받겠다?

야이 시발련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