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개사기여서 밸런스 씹창 내도 로자 쓰는 사람들은 ㅈ까고 무조건 밸런스 상관 없이 반대하지ㅋㅋ

근대 어차피 로자가 지금 이렇게 사기여도 다음달 되면 로자 보다 더 사기인 캐릭터가 나오거나 다른 기존 유닛 개 씹사기 버프 먹을텐데 그냥 참고 해라ㅋㅋ

항상 참고해 지금 지부처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