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개사기여서 밸런스 씹창 내도 로자 쓰는 사람들은 ㅈ까고 무조건 밸런스 상관 없이 반대하지ㅋㅋ
근대 어차피 로자가 지금 이렇게 사기여도 다음달 되면 로자 보다 더 사기인 캐릭터가 나오거나 다른 기존 유닛 개 씹사기 버프 먹을텐데 그냥 참고 해라ㅋㅋ
항상 참고해 지금 지부처럼ㅋㅋ
아무리 개사기여서 밸런스 씹창 내도 로자 쓰는 사람들은 ㅈ까고 무조건 밸런스 상관 없이 반대하지ㅋㅋ
근대 어차피 로자가 지금 이렇게 사기여도 다음달 되면 로자 보다 더 사기인 캐릭터가 나오거나 다른 기존 유닛 개 씹사기 버프 먹을텐데 그냥 참고 해라ㅋㅋ
항상 참고해 지금 지부처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