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새끼들 진짜 유저가 화 안낼꺼라 생각한건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8 작성일 2020-11-26 13:13:26 https://arca.live/b/counterside/9625403 도대체 머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배지밀 2020-11-26 13:14:35 남아있는 유저들 골수 쪽쪽 빨아 먹을 생각 아닐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대부분 디펜더가 방벽만도 못함 ㅇㅇ 2020.11.26 57 0 말들어 보니깐 일리있네 너프필없겠다 ㄹㅇ [1] 푸우 2020.11.26 131 3 그래서 나유빈 좋음? 구림? [7] 람네 2020.11.26 158 0 나중에 보면 무조건 들어가는 확정 데미지나올듯 ㅇㅇ (210.105) 2020.11.26 57 1 타오르는 거 살짝 누그러지니까 다시 -건- 얘기가 나오노 ㅋㅋ [3] 냥냥핵펀치 2020.11.26 111 0 피해면역→피해면역무시피해 Eizen 2020.11.26 50 1 우리 카사가 변했어요, 우리 금태가 변했어요 [1] ㅇㅇ (220.123) 2020.11.26 111 6 300일 홍보 재대로 했네 ㅇㅇ (221.139) 2020.11.26 48 0 요양하고온다 [3]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26 103 2 로자 무적이 강화해제에도 안풀림? [3] ㅇㅇ (218.232) 2020.11.26 101 -1 나는 '무적' 이라는 버프가 존재한다는 거 자체가 무섭다 [3] 두부맛김치 2020.11.26 143 2 차주 업데이트는 각성 주시윤임 ㄹㅇ ㅋㅋ [2] 뿡뿡이 2020.11.26 114 0 안전한건 팩트지 좆망겜감별사 2020.11.26 75 0 각유나한테 각등 각힐 두마리 찢겼네 [4] 민초바 2020.11.26 105 0 횽들아 지부 차후변경 나온거 요약좀 ㅇㅇ (58.148) 2020.11.26 32 0 육익 나유빈 쓸만 함? [2] ㅇㅇ (221.150) 2020.11.26 97 -1 메이드는 서포터 컨셉임 팔도 2020.11.26 81 0 리세계 헝앱에 씨가말랐네 [2] ㅇㅇ (116.32) 2020.11.26 139 0 완장호출이 mk3가서 아무완장이나 @닉 로 댓글때리면옴? [1] 에프 2020.11.26 96 -1 건틀렛 로자 리더해놓고 3코에 던지는 4초무적 수륙탄임 [3] 당장시작해 2020.11.26 194 -3 지들이 안전하다고 큰소리 쳐놓고 [8] ㅇㅇ (121.182) 2020.11.26 458 18 이번주가 진짜 역대급으로 건 밸런스 개판이긴 한가보다 [3] ㅇㅇ (123.141) 2020.11.26 126 0 이새끼들 진짜 유저가 화 안낼꺼라 생각한건가? [1] ㅇㅇ 2020.11.26 78 0 일단 구관검 써보니까 히로아인 2020.11.26 74 0 로자 특수기 적어도 반격에는 튕기게 해줬어야 함 ㅋㅋ ㅇㅇㅇ 2020.11.26 67 -2 구인/구직 아기 추룡인 협력사 구해요 [2]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93 0 "제게 로자리아를 무찌를 비책이 있습니다" [1] ㅇㅇ 2020.11.26 139 1 각유빈만 상향보단 디펜을 전체적으로 손보는게 맞을거같음 [3]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148 0 개선안 굳이 더 받을 필요도 없는게 ㅋㅋ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53 0 300일에 이렇게 똥싸는것도 능력아님? 암행어사 2020.11.26 39 0 이제 메이드 신캐가 피해무시피해입히는 거임? ㅇㅇ 2020.11.26 47 0 그림자전당 3 리벳에서 터지는데 덱좀 도와줘 [9] 미아사 2020.11.26 138 0 금태랑 상현이 혼내줘야지 [1] ㅇㅇ (59.11) 2020.11.26 90 1 갑자기 얼토당토않은 무적 4초가 들어간걸 보니 [4] 뱅레이 2020.11.26 170 -1 로자는 조정이지 니카와 2020.11.26 49 -2 버프훔치기 좋네 나육빈에 넣어주자 [1] ㅇㅇ 2020.11.26 49 0 논란일자 '개선안 받겠다' [1] ㅇㅇ 2020.11.26 67 0 아니 그래도 주시윤 반격무시는 각성 상징같은거였는데 [1] 두부맛김치 2020.11.26 108 0 이 싸발럼들 추가 공지 뭐노 카린웡 2020.11.26 60 0 "상향먹은 로자리아를 조진다" [3] 람네 2020.11.26 310 2 로자 지상빔 모션 없앤건 아쉽네 [1] ㅇㅇ (125.185) 2020.11.26 64 1 개좆같은 각성강점기에도 잘만했는데 [1] 좆망겜감별사 2020.11.26 67 4 손녀는 보고 갈래 [1] 닥터최고 2020.11.26 9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3: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