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갑자기 얼토당토않은 무적 4초가 들어간걸 보니 뱅레이 추천 0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70 작성일 2020-11-26 13:12:01 https://arca.live/b/counterside/9625358 메이드는 무적 해제거나 관통을 달아주겠지?배리어와 배리어를 푸는 기술과 풀리지 않는 배리어무적과 무적을 뚫는 기술과 뚫리지 않는 무적의 각성 아스모데우스 추천! 0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4]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13:12:30 강화해제로 무적해제되냐? 카미 1스로 갈라버리고 팬드꽂아버릴까 펼쳐보기▼ 뱅레이 2020-11-26 13:14:09 카미 밴이라 안해봐서 몰겟는디 출격 하는순간 상태창에 버프 아이콘 붙긴하니 풀수도 있겠네 펼쳐보기▼ TWA 2020-11-26 13:20:55 카미를 써보려고 했는데 개돌해서 처박히고 각등이 엔딩났음 로자소환 안하더라 ㅅㅂ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3:12:33 그만... 그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차주 업데이트는 각성 주시윤임 ㄹㅇ ㅋㅋ [2] 뿡뿡이 2020.11.26 114 0 안전한건 팩트지 좆망겜감별사 2020.11.26 75 0 각유나한테 각등 각힐 두마리 찢겼네 [4] 민초바 2020.11.26 105 0 횽들아 지부 차후변경 나온거 요약좀 ㅇㅇ (58.148) 2020.11.26 32 0 육익 나유빈 쓸만 함? [2] ㅇㅇ (221.150) 2020.11.26 97 -1 메이드는 서포터 컨셉임 팔도 2020.11.26 81 0 리세계 헝앱에 씨가말랐네 [2] ㅇㅇ (116.32) 2020.11.26 139 0 완장호출이 mk3가서 아무완장이나 @닉 로 댓글때리면옴? [1] 에프 2020.11.26 96 -1 건틀렛 로자 리더해놓고 3코에 던지는 4초무적 수륙탄임 [3] 당장시작해 2020.11.26 194 -3 지들이 안전하다고 큰소리 쳐놓고 [8] ㅇㅇ (121.182) 2020.11.26 458 18 이번주가 진짜 역대급으로 건 밸런스 개판이긴 한가보다 [3] ㅇㅇ (123.141) 2020.11.26 126 0 이새끼들 진짜 유저가 화 안낼꺼라 생각한건가? [1] ㅇㅇ 2020.11.26 79 0 일단 구관검 써보니까 히로아인 2020.11.26 74 0 로자 특수기 적어도 반격에는 튕기게 해줬어야 함 ㅋㅋ ㅇㅇㅇ 2020.11.26 67 -2 구인/구직 아기 추룡인 협력사 구해요 [2]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93 0 "제게 로자리아를 무찌를 비책이 있습니다" [1] ㅇㅇ 2020.11.26 139 1 각유빈만 상향보단 디펜을 전체적으로 손보는게 맞을거같음 [3] 프레스티지티모 2020.11.26 148 0 개선안 굳이 더 받을 필요도 없는게 ㅋㅋ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53 0 300일에 이렇게 똥싸는것도 능력아님? 암행어사 2020.11.26 39 0 이제 메이드 신캐가 피해무시피해입히는 거임? ㅇㅇ 2020.11.26 47 0 그림자전당 3 리벳에서 터지는데 덱좀 도와줘 [9] 미아사 2020.11.26 138 0 금태랑 상현이 혼내줘야지 [1] ㅇㅇ (59.11) 2020.11.26 91 1 갑자기 얼토당토않은 무적 4초가 들어간걸 보니 [4] 뱅레이 2020.11.26 170 -1 로자는 조정이지 니카와 2020.11.26 49 -2 버프훔치기 좋네 나육빈에 넣어주자 [1] ㅇㅇ 2020.11.26 50 0 논란일자 '개선안 받겠다' [1] ㅇㅇ 2020.11.26 68 0 아니 그래도 주시윤 반격무시는 각성 상징같은거였는데 [1] 두부맛김치 2020.11.26 108 0 이 싸발럼들 추가 공지 뭐노 카린웡 2020.11.26 60 0 "상향먹은 로자리아를 조진다" [3] 람네 2020.11.26 310 2 로자 지상빔 모션 없앤건 아쉽네 [1] ㅇㅇ (125.185) 2020.11.26 65 1 개좆같은 각성강점기에도 잘만했는데 [1] 좆망겜감별사 2020.11.26 67 4 손녀는 보고 갈래 [1] 닥터최고 2020.11.26 92 1 난 로자 너프 이정도만 했으면함 푸우 2020.11.26 75 -3 질리도록 올라오던게 개선탭아니었음? ㅇㅇ (218.209) 2020.11.26 48 3 이제 무적 무시 공격나오면 됨 겟타 2020.11.26 45 0 출격기로 상대 버프 훔치는 각성캐 나올거임 응애나추룡아가 2020.11.26 33 0 아무리 생각해도 실시간 불족 보고있을 금태상연이 생각하니까 Koreanbural 2020.11.26 33 1 지부 레벨 올라가면 대성공률 떨어졌던건 왜 그랬던거임?? [4] ㅐㄴ 2020.11.26 56 0 로자있는데 소신발언함 [7] 아옳리옿갏 2020.11.26 153 -1 건틀렛 아 니미 개좆망겜 수준 [1] ㅇㅇ 2020.11.26 87 0 로자 너프시키자고 할 필요 없음 [4] ㅇㅇ (59.19) 2020.11.26 1390 35 건틀렛 로자리아 템 뭐줬냐 [4] 네오딤남편 2020.11.26 136 0 고인물들은 레이드 몇렙까지 오토되노 [6]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3: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