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이렇게했어도 좋은소리 못들었을건데

이걸 이렇게 조져놓고 하니깐 오 싀바 일하네? 느낌 들어서

좆같거든요? 시발 추가공지 뜬거 보고 한순간 오...했던 

내가 북끄럽노! 시발 대가리없는 개발진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