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31명 알림수신 642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2009년이면.. 모하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9 작성일 2026-03-31 07:57:48 https://arca.live/b/dunfa/166344560 70만렙에 해상열차랑 신이계? 구이계 있던시절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6-03-31 07:58:16 그건 10녓 펼쳐보기▼ 모하지 2026-03-31 07:58:38 아~ 그건 2010년도?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7:58:46 ㅇㅇ 신이계가 그쯤 출시함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7:59:05 9년 시작이니 신이계까진 나올듯 펼쳐보기▼ kukurion 2026-03-31 07:58:30 어킹 부킹까진 안가는구나 펼쳐보기▼ 낙석주의보 2026-03-31 08:02:31 70만렙확장이 09년 12월중순이엇슴 펼쳐보기▼ 모하지 2026-03-31 08:02:54 생각보다 오래된 버전이네 ㄷㄷ 펼쳐보기▼ 낙석주의보 2026-03-31 08:04:10 신이계는 2011년 2월에 나왓슴 2010년엔 유열 레쉬폰 추섬헬 서부헬뺑이 메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IP 확장이 IP 아자잣뿌다닥 싸지르기가 아닌데 매일 2026.03.31 59 0 ⚠️퍼섭/스포 이새끼가 그새끼 같은데? [8] ㅇㅇ 2026.03.31 505 2 열파참으로 고블린 한마리씩 폭탄에 던지기 [8] 짱킹갓존제 2026.03.31 76 0 넷마블이 원신따라해볼려 했다가 런쳤는데 [2] ㅐ응 2026.03.31 65 0 2009년 목록에 이건 머임... [4] ㅇㅇ 2026.03.31 130 0 오라클 미라클도 미쳤구나 체셔_ 2026.03.31 102 0 근데 또 회사입장에선 시도해볼만하다는게 레전드긴하네 [2] ㅇㅇ 2026.03.31 81 0 2009년 던파에 뭐 있었냐고 인터넷에 물어보니까 에스터 2026.03.31 58 0 박종민 ... 이제서야 이유를 알았다 [2] MCMR 2026.03.31 84 0 국산 원신류는 좆박을수밖에 없음 [21] BBGUN 2026.03.31 171 1 최종세팅 감이 안잡히네 뚸어어어어어어어어엇쮜 2026.03.31 96 0 퇴근버튼 누르기까지 앞으로 60초ㅋㅋ 븜란 2026.03.31 46 0 던파 클래식 BM 알아냈삼 [3] ㅇㅇ 2026.03.31 136 0 09년 던파 요약해드림 [4] ㅇㅇ 2026.03.31 207 0 클던에는 오즈마 바칼 부활하겠네 ㅋㅋ [1] ㅇㅇ 2026.03.31 65 0 의외로 현재 딜러 랭킹 1위인 직업 [4] mahoro 2026.03.31 174 1 아 진짜 제압 이거 존나 짜치고 짜증나네 igoaa 2026.03.31 57 0 클래식 이계나 해상열차기준이면 ㅇㅇ 2026.03.31 68 0 2009년에 뭐 나왔나 찾아봤는데 [3] ㅇㅇ 2026.03.31 124 0 09년 메인컨텐츠면 악명 높은 그거 아님? [1] 핫식스더킹크러쉬피치 2026.03.31 113 0 클래식던파가 재밌을리.. [5] 낙석주의보 2026.03.31 139 -1 클래식에서 타임라인 따른다고 [2] ㅇㅇ 2026.03.31 106 0 2009가 이시절 아닒??? [1] 달동네사글셋방 2026.03.31 94 0 2009년이면.. [8] 모하지 2026.03.31 99 0 ?? : 양념반 후라이드반 맞으시죠? MCMR 2026.03.31 75 0 내가 던파한테 원하는 건 하나밖에 없우 ㅇㅇ 2026.03.31 71 0 던전파 여자력 1위 [4] 시드니스위니 2026.03.31 197 0 👙룩 룩딸할려고 씹파하는건데 클던은 룩도 없잖아 [1] ㅐ응 2026.03.31 179 0 틀던에서 이거까지 재현되는걸까? 안쟈나프 2026.03.31 46 0 근데 클던앞에 던파는 뭐임? [12] 위즈 2026.03.31 186 5 09년이면 메인 컨텐츠 뭐였지 [7] 액터스 2026.03.31 83 0 뭔가 챈이 타는거 같아서 념글보고왔음 [3] 김빵뿡 2026.03.31 76 1 근데 던파 클래식을 이계 전후로 낸다쳐도 [2] 넝쿨 2026.03.31 85 0 클래식 겜들 제일 이해안되는건 쌀 가격임 ㅋㅋ [5] ㅇㅇ 2026.03.31 131 0 애초에 던클은 현던파유저들을 위한겜이 아님 [4] ㅇㅇ 2026.03.31 118 1 아 여긴 메딕이 인기있나 보네.. qkrcka 2026.03.31 100 0 클래식 던파나오면 여넨마만하면 되는거아님? 자연산스텔라 2026.03.31 57 0 오예 칼퇴근할게요 [5] 발냄시나 2026.03.31 74 0 🔍정보/공략 중천대비 천해천의 계시대비 장비소울 수급량. [23] hairdog 2026.03.31 4110 28 만우절 낚시 아니고 진짜 나온대? 진짜로? 모하지 2026.03.31 48 0 던클 09년이라고? [1] ㅇㅇ 2026.03.31 70 0 퇴마사 장점 [2] NOCKDU 2026.03.31 141 0 이제 던클이나 던키나 던신에 종민이 보내죠? 체셔_ 2026.03.31 56 0 ㅋㅋ 콩콩이 때문에 퀘를 못깨요 [2] 엘라시인 2026.03.31 64 0 던파 IP로 네오플이 자체 개발하는거보다 걍 중국 개발사에 하청주고 잉여들 정리해고 하는 게 이익임 [4] 유포르시아 2026.03.31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3-31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