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IP가 좆망하면 본가 IP도 타격입는게 IP 확정 리스크임


던파는 던파모바일로 성공했고

던파듀얼로 이미 IP유기 경험했고

그나마 던파카잔으로 나름 글로벌 성적 얻었음

근데 클래식? 키우기? 애미 시발


거기다 IP 확장을 게임으로 할 거면 1개 1개가 진짜 중요한데


프로젝트를 동시에 6개 배럭으로 쳐굴리면 그게 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