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6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특별한 던담 비법 같은 건 없었어. 원신라이크는 한국에선 못내지 않음?? 짱킹갓존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81 작성일 2026-03-31 08:01:59 https://arca.live/b/dunfa/166344946 호요버스 걔네 996하는 팀을 여러개로 나눠서 미리미리 업뎃 만든다고 들었는데 한국에서 그런 짓 하면 인건비 이전에 노동법 얻어맞고 터질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ㅇㅇ 2026-03-31 08:02:51 하려면 법 지키면서도 할 수는 있는데 인건비 회수가 되냐면 그건 절대 아니라 펼쳐보기▼ 짱킹갓존제 2026-03-31 08:03:19 원신급 흥행 빵빵 터져야 겨우 인건비 본전 건질 것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02:59 드래곤소드라고 꽤 최근에 나온 한국 원신라이크 겜이 있긴한데 거긴 씨발 웹젠이랑 전쟁 중이네... 펼쳐보기▼ 짱킹갓존제 2026-03-31 08:03:25 페비츄비 2026-03-31 08:03:03 차라리 중국 외주가 현실성있긴할듯 펼쳐보기▼ 짱킹갓존제 2026-03-31 08:03:28 ㄹㅇ 펼쳐보기▼ 내사랑슈므 2026-03-31 08:03:11 그건 사람 갈아서 만드는 중국이라 가능한거라 국내포함 어딜가도 힘듬 펼쳐보기▼ 짱킹갓존제 2026-03-31 08:03:56 중국은 너 아녀도 사람 많아 이게 진짜라서 가능하다며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03:23 인건비 회수를 포기하던가 준법정신을 포기하던가 둘중 하나인데 앵간하면 후자겠지 펼쳐보기▼ 짱킹갓존제 2026-03-31 08:04:01 유포르시아 2026-03-31 08:03:37 중국에서만 가능함 펼쳐보기▼ 짱킹갓존제 2026-03-31 08:04:04 ㄹㅇ 펼쳐보기▼ 에프 2026-03-31 08:04:12 인해전술이 왜 좆사기인지 알수있는 부분이지 시발ㅋㅋㅋ 펼쳐보기▼ 짱킹갓존제 2026-03-31 08:04:36 소국은 못하는 일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초에 이새끼들 이런것도 쳐만들었으면서 [1] 체셔_ 2026.03.31 56 0 옛날 던파에 좋은 기억이 하나도 없는데 [5] 알츠하이머 2026.03.31 112 0 던클 뭔데 로하Roha 2026.03.31 34 0 그래서 던파는 만우절이벤트 보상 뭐주나요? [2] 자연산스텔라 2026.03.31 72 0 아라드보다 오버킬이 제일 심각하다고 [8] 매일 2026.03.31 205 0 던파키우기는 뭔... [4] 이자아 2026.03.31 139 0 유입해서 게임한지 4일차 인데 답없네 ㅅㅂ [5] Zk123 2026.03.31 215 0 던클나오면 스핏해야지 [2] ㅇㅇ 2026.03.31 61 0 두려움의 근원 MURI 2026.03.31 46 0 09년이면 마지막 업뎃 구이계네 ㅇㅇ 2026.03.31 40 0 왠 틀래식 떡밥임 [1] 도로롱 2026.03.31 50 0 던클은 찍먹 하기도 쉬운게 [1] ㅇㅇ 2026.03.31 81 0 지금보면 재밌는 던파 인터뷰 내용 [8] 아마네카나타 2026.03.31 3657 35 던파클래식 오피셜임? [1] 구황 2026.03.31 94 0 클래식 던파 왕가의 유물(현금 150만원) 없엉 2026.03.31 73 0 웨이브 쓰는 소울 [2] 쿠사나기 2026.03.31 48 0 근데 꿈성 브금좋음 라니뿌셔 2026.03.31 38 0 2009년에 Ex스킬이랑 TP가 나왔대 [2] 에스터 2026.03.31 101 0 뭐 2009년 던파라고? [3] 엘라시인 2026.03.31 228 2 국산 원신류 << 실패할수밖에 없음 [2] 체셔_ 2026.03.31 148 0 나벨 8업둥 어떻게 할지 고민이내.. [8] Birth 2026.03.31 140 0 던클 최대이벤트 ㅇㅇ 2026.03.31 85 0 던파 클래식 공식으로 나온 말임? [2] Kanitey 2026.03.31 144 0 원신라이크는 한국에선 못내지 않음?? [14] 짱킹갓존제 2026.03.31 181 0 표에서 그나마 자체 개발해볼만한 게 개나소나 하는 키우기겜 던파 스킨 버전 던키 ㅋㅋㅋ 유포르시아 2026.03.31 57 0 사실나는안뤀해본적없어 [7] 정하얀 2026.03.31 106 0 이걸 '절대로 검색하면 안됨' 백종민!!! [4] 쩡임 2026.03.31 92 0 IP 확장 설명회 하려고 한탕 쫙 빨았던거구나 페비츄비 2026.03.31 59 0 09년도 던파? 그후 2년 [5] 내사랑슈므 2026.03.31 135 1 블라슈 하나 쓰는데 카잔 브레멘 사야 라사 [5] 노란현무 2026.03.31 72 0 던파 클래식은 그냥 불편함 느끼러 가는거아니냐? [3] 없엉 2026.03.31 73 0 던클한다고 개발자 니들도 그때감성으로 돌아가면 죽어 [1] ㅇㅇ 2026.03.31 97 0 던붕이 비버집 뿌시기로 남은놈들 쪽빨아가서 감비아난민무료급식소푸드파이터 2026.03.31 53 0 IP 확장이 IP 아자잣뿌다닥 싸지르기가 아닌데 매일 2026.03.31 57 0 ⚠️퍼섭/스포 이새끼가 그새끼 같은데? [8] ㅇㅇ 2026.03.31 504 2 열파참으로 고블린 한마리씩 폭탄에 던지기 [8] 짱킹갓존제 2026.03.31 75 0 넷마블이 원신따라해볼려 했다가 런쳤는데 [2] ㅐ응 2026.03.31 65 0 2009년 목록에 이건 머임... [4] ㅇㅇ 2026.03.31 130 0 오라클 미라클도 미쳤구나 체셔_ 2026.03.31 101 0 근데 또 회사입장에선 시도해볼만하다는게 레전드긴하네 [2] ㅇㅇ 2026.03.31 79 0 2009년 던파에 뭐 있었냐고 인터넷에 물어보니까 에스터 2026.03.31 57 0 박종민 ... 이제서야 이유를 알았다 [2] MCMR 2026.03.31 83 0 국산 원신류는 좆박을수밖에 없음 [21] BBGUN 2026.03.31 170 1 최종세팅 감이 안잡히네 뚸어어어어어어어어엇쮜 2026.03.31 94 0 퇴근버튼 누르기까지 앞으로 60초ㅋㅋ 븜란 2026.03.31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8: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