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돌다가 입장권이나 비밀상점에서 파는거 골드 없어서 못사는거 보고 꼬와서 굴비 하려고 했더니
첫놈은 금액 잘못 올렸다고 거래 취소때리고, 2번째 놈은 거래 신청하고 접속중 이라면서 25분뒤에 거래승인하고, 트레 ㅇㅈㄹ 하고, 오프 해놓고 30분 잠수타고
3번 째 놈은 던전 도는중이라면서 1시간 동안 답장 하나 없는데 그낭 탈출하면 되냐?
던전돌다가 입장권이나 비밀상점에서 파는거 골드 없어서 못사는거 보고 꼬와서 굴비 하려고 했더니
첫놈은 금액 잘못 올렸다고 거래 취소때리고, 2번째 놈은 거래 신청하고 접속중 이라면서 25분뒤에 거래승인하고, 트레 ㅇㅈㄹ 하고, 오프 해놓고 30분 잠수타고
3번 째 놈은 던전 도는중이라면서 1시간 동안 답장 하나 없는데 그낭 탈출하면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