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 양산 가능해서

돈없으면 위스프 돈 많으면 스토커 양산해서 쓰던 시절


소환수 피격 판정 상태이상 다 걸리고 혼란 시 소환수한테 딜 들어가는 판정이라

파티원이 내 소환수 깨먹고, 용암굴 화상 달리면 그대로 파티원한테 비벼서 죽이는 사양


소환수 제어라고는 기다려 소환해제 없이 나를 따르라 저잡 둘 뿐이라 공격 중지 패턴있으면 소환 해제 시간까지 기다렸다 입장해야하는 미친 사양


그 당시 컴 사양 구려서 렉도 심하게 걸리는 구조였는데 요즘 수준이면 어떨지 궁금하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