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1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그 시절 던파 약속 jakroat 추천 49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4241 작성일 2026-03-31 08:08:36 https://arca.live/b/dunfa/166345574 지금와서보니 ㅋㅋㅋㅋㅋ 추천! 49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sisu 2026-03-31 08:08: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뿔보베이가 2026-03-31 08:09:47 카카오톡은 광고를 넣지 않을것입니다 카카오팀은 여러분 생각만큼 가난하지 않습니다 급이네 펼쳐보기▼ hopqoh 2026-03-31 08:09:47 이자아 2026-03-31 08:09:56 여거너 얼굴 수정은 뭐지요 펼쳐보기▼ 기습고양이시위 2026-03-31 08:10:14 페비츄비 2026-03-31 08:10:16 퍼스트서버 -> 한국서버 로 바뀐것뿐인데 펼쳐보기▼ 타케 2026-03-31 08:10:20 간담회라니 펼쳐보기▼ 액터스 2026-03-31 08:11:12 얘네 유저 간담회 한 적이 있었음? 펼쳐보기▼ 성승헌 2026-04-01 00:34:46 원래 FGT가 있었고 던파로온도 오프라인 간담회같은거였늠 펼쳐보기▼ 성승헌 2026-04-01 00:36:12 FGT는 심회왕이 죽였고 던파로온은 코로나 맞으면서 쉬어가다가 온라인으로 살아나버렸고 펼쳐보기▼ ㅇㅅ 2026-04-01 04:04:39 맞다 심회왕 이씹새낔ㅋㅋㅋㅋ 펼쳐보기▼ hairdog 2026-04-01 00:34:44 3번은 절반정도 지켜지네 앵간하면 하향은 안하긴하지 펼쳐보기▼ 꾸앙사우루스 2026-04-01 00:44:03 솔직히 저런건 디부분 민심 챙기기용 구라글이이라 어느겜이나 나중에 파묘되면 웃음벨이긴한데 요즘 던은 진짜 너무 심하긴함 펼쳐보기▼ ㅇㅇ 2026-04-01 00:57:04 저날이 만우절이였나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분명묻었는데 2026-04-01 00:59:36 풀먹는양 2026-04-01 01:00:58 20주년동안 지켜진게없네 ㅋㅋㅋ 펼쳐보기▼ 아사쿠라토오루 2026-04-01 01:05:31 퍼섭은 한국섭이지요 아 맞지요 펼쳐보기▼ Hispania 2026-04-01 01:23:10 진짜 거짓말만 하는 회사구나 펼쳐보기▼ vvvvvvvvv 2026-04-01 01:48:22 아무튼 저말했을때의 디렉터는 물러가서 무효라네요 ㅋ 펼쳐보기▼ 프로미 2026-04-01 02:05:22 레드라이더 2026-04-01 02:24:11 켁듀 2026-04-01 03:30:33 대검소마 심회왕같은게 튀어나온 FGT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4-01 04:16:2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던클 어킹쩔 시절은 아냐? [2] 요호호호 2026.03.31 66 0 던클 하니까 생각나는것들 [1] ㅇㅇ 2026.03.31 55 0 pc던파도 지금 던키랑 별 차이없음 [10] 적막 2026.03.31 291 15 오늘 부거킹 할인하던데 메뉴 추천점 [8] 가인 2026.03.31 69 0 ㅈㄴ옛날에는 데미지 유형도 개판이였는데 노란현무 2026.03.31 49 0 지에엥 콘 볼대마다 생각나는게 NOCKDU 2026.03.31 45 1 갑자기 던파가 재밌다는 놈을 주시해 [4] 치킨은민트 2026.03.31 88 0 뭐? 클래식 던파? [23] hopqoh 2026.03.31 237 0 저시절 던파 퍼섭은 따로 돈도 팔렸음 ㅋㅋㅋ [3] ㅇㅇ 2026.03.31 153 0 클던 = 학토, 왕가목, 군트람, 할기, 요반, 벨별, 라포르메타 쌀먹하는 겜 [4] 유포르시아 2026.03.31 73 0 그냥 지에엥과 아니아니마의 아라드 어드벤쳐나 내죠 [10] ㅐ응 2026.03.31 2351 58 09씹파면 한창 그때아닌가 맨해튼카페 2026.03.31 60 0 던파 클래식...? [12] rinri 2026.03.31 214 0 뭐? 던클이 09년이라고? [6] 니가와극혐 2026.03.31 167 0 옛날엔 나이아스가 투사체 한번인가 쿨탐있었나 다 쳐먹었지 없엉 2026.03.31 37 0 조단위 딜은 어케한거지 [10] ㅇㅇ 2026.03.31 127 0 던파클래식 vs 알트로이드 2026.03.31 64 0 난 친구한테 던파 복귀하라고 했는데 [1] NOCKDU 2026.03.31 85 0 얼스도하오녹언 가실분 [1] ㅇㅇ 2026.03.31 76 0 직변권 하나 안주냐 [1] 엠프레시스하운드 2026.03.31 120 0 던키는 좀 뭔가 궁금하긴하네; [1] 맨해튼카페 2026.03.31 67 0 용암굴에 그 3형제 대신에 윤희랑 스킨 씌워서 나오면 대유쾌마운틴 인정해줌 없엉 2026.03.31 42 0 클래식나오면 프리스트는 없으려나 [3] 국산게임애국보수 2026.03.31 80 0 그 시절 던파 약속 [23] jakroat 2026.03.31 4241 49 왜 하필 2009년 버전일까 [11] 색별이 2026.03.31 332 0 오버킬이랑 아라드랑 다른거임? [5] 지엥잡으러왔지엥 2026.03.31 97 0 ex스킬 정딘 2026.03.31 56 0 오버킬 그냥 성인용 3D야겜으로 내죠 [1] ㅐ응 2026.03.31 78 0 무끼슬 풀피 19만골 [3] 성경김 2026.03.31 137 0 사실 던파 틀래식을 원하던 사람들은 던파 틀래식이 아니라 하루카무지말랑해 2026.03.31 63 0 패스 크리쳐가 신규 종결 크리쳐맞나? [6] 럭스 2026.03.31 109 0 떼잉 380포 부족해서 레벨업 못햇네 [4] 엘라시인 2026.03.31 72 0 나만 아직 천해천 스토리 안봤나? [2] 파보유 2026.03.31 65 0 996은 열정이나 개발의지 그런문제가 아닌거가틈... [6] 크레딧카드 2026.03.31 126 3 솔직히 던신 나와도 미래가 보임 [11] ㅇㅇ 2026.03.31 126 0 던파 클래식이면 격가 도트도 구버전이겠지? [2] 글렌모릴 2026.03.31 90 0 클던은 나오면 학토먹고 런이지뭐 [10] 에프 2026.03.31 105 1 개종민도 중천클래식했는데 ㅇㅇ 2026.03.31 31 0 그 시절 소환사 그대로 나오려나 [7] 붕바 2026.03.31 84 0 2009년이면 스패로우 총알쏘던시절아니엇나 안쟈나프 2026.03.31 42 0 지금 하는걸 잘하고서 ip 확장을 하던지 하라고 로하Roha 2026.03.31 44 0 나의신 레미디오스여 [8] 사과맛 2026.03.31 128 0 왕가슴 [6] 짱킹갓존제 2026.03.31 86 1 저기서 제일 합리적인게 던파키우기밖에 없는게 레전드네 에스터 2026.03.31 45 0 천해천은 아무리생각해도 날먹 시간끌기야 지나가던jo 2026.03.31 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8: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