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간한 국내 꺼드럭 양복쟁이들 좌우 쌈싸대기 왕복으로 쳐버릴 인재들을 싼값에 고용함
9시 출근 9시 퇴근 6일을 박봉으로 근무 시킴
그리고 개개인들이 열심히 안하는것도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열심히 만듬
----> 돈으로 환산 불가능한 작업 속도를 가진 결과물이 계속 나옴
괜히 니케 머장 기무횬따이가 국정감사 나와서
'국내에서 몇주 걸릴 일을 중국에선 시키니까 금방 만들어왔다'
(그러니 그런 애들하고 경쟁 하려면 ai 활용 해야한다) 라고 썰 푼게 아닌듯
던파 ip로 다른 사업도 벌여서 흥행한다는게 말은 듣기 좋아보이는데...
현실적으로 경쟁하기 힘들거 같으면 그냥 하던거나 잘 했음 좋겠다는 생각이 자꾸 들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