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탭 새로 12개나 쳐 만들기+서약이랍시고 나온게 중천장비 옵션 어설프게 떼와서 ㅂㅅ같이 날먹하기+사실상 딜초기화 시키기

이지랄해서 시즌 확장팩마냥 선전하지만 결국 만렙만 안풀리는 신 시즌인데 새로운거라곤 없잖아


대놓고 한 1년 날로쳐먹겠다는 심보가 아주 ㅈ같아

그래놓고 클래식은 시발놈들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