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달라지지가 않냐
구독자 33041명
알림수신 640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두려움의 근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 시절 소환사 그대로 나오려나
[7]
84
0
2009년이면 스패로우 총알쏘던시절아니엇나
42
0
지금 하는걸 잘하고서 ip 확장을 하던지 하라고
44
0
나의신 레미디오스여
[8]
128
0
왕가슴
[6]
86
1
저기서 제일 합리적인게 던파키우기밖에 없는게 레전드네
45
0
천해천은 아무리생각해도 날먹 시간끌기야
48
0
원마이햄 클래식 간건가 설마
43
0
옛날 소울 툼스톤이 존나 레전드아니었나
[7]
110
0
근데 진지하게 던클을 하고싶은 사람이 있나
[9]
146
-1
슬슬 레기온 컷이 걱정되기 시작하지에...
[3]
71
0
던파클래식이 나와도 힘들꺼인데
[1]
52
0
던클 근데 컨텐츠 소모 감당이 되나
[7]
161
0
아 idle rpg면 키우기류지
49
0
왕가슴
[2]
90
1
애초에 이새끼들 이런것도 쳐만들었으면서
[1]
56
0
옛날 던파에 좋은 기억이 하나도 없는데
[5]
112
0
던클 뭔데
35
0
그래서 던파는 만우절이벤트 보상 뭐주나요?
[2]
73
0
아라드보다 오버킬이 제일 심각하다고
[8]
206
0
던파키우기는 뭔...
[4]
141
0
유입해서 게임한지 4일차 인데 답없네 ㅅㅂ
[5]
216
0
던클나오면 스핏해야지
[2]
62
0
두려움의 근원
46
0
09년이면 마지막 업뎃 구이계네
40
0
왠 틀래식 떡밥임
[1]
50
0
던클은 찍먹 하기도 쉬운게
[1]
81
0
지금보면 재밌는 던파 인터뷰 내용
[8]
3662
35
던파클래식 오피셜임?
[1]
94
0
클래식 던파 왕가의 유물(현금 150만원)
74
0
웨이브 쓰는 소울
[2]
48
0
근데 꿈성 브금좋음
39
0
2009년에 Ex스킬이랑 TP가 나왔대
[2]
101
0
뭐 2009년 던파라고?
[3]
228
2
국산 원신류 << 실패할수밖에 없음
[2]
148
0
나벨 8업둥 어떻게 할지 고민이내..
[8]
141
0
던클 최대이벤트
86
0
던파 클래식 공식으로 나온 말임?
[2]
145
0
원신라이크는 한국에선 못내지 않음??
[14]
182
0
표에서 그나마 자체 개발해볼만한 게 개나소나 하는 키우기겜 던파 스킨 버전 던키 ㅋㅋㅋ
57
0
사실나는안뤀해본적없어
[7]
106
0
이걸 '절대로 검색하면 안됨' 백종민!!!
[4]
92
0
IP 확장 설명회 하려고 한탕 쫙 빨았던거구나
59
0
09년도 던파? 그후 2년
[5]
136
1
블라슈 하나 쓰는데 카잔 브레멘 사야 라사
[5]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