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캐릭 존나 늘리는거 아니면 어차피 피로도에묶여있어서


한캐릭만 하면 병행하기도 ㅈㄴ쉬워보임. 나도 지금 던파하면서 클던도 딱 한캐릭정도는 키울거임 결장이 제일 기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