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3041명 알림수신 640명 @던터채널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클던은 나오면 학토먹고 런이지뭐 에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04 작성일 2026-03-31 08:07:21 https://arca.live/b/dunfa/166345455 메랜처럼 장공퀘확정없으니 운빨에 모든걸 걸어야하는데 어케운좋게 학토하나먹으면 먹고 팔고 런이지메랜도 친구들하고 협심해서 장공퀘2개까지만하고 런했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2026-03-31 08:07:43 2009년이면 그시절아님 펼쳐보기▼ 에프 2026-03-31 08:08:39 2009로나온데? 2009면 근데 언제지 천계딱있던땐가 펼쳐보기▼ ㅇㅇ 2026-03-31 08:08:59 구이계랑 천계 ㅇㅇ 9년말에 루프트하펜이래 펼쳐보기▼ 에프 2026-03-31 08:09:18 아 그럼 다크소울버전아니네 그럼 좀 그래도 어케해볼만할거는 같은데.. 펼쳐보기▼ 도롱탕 2026-03-31 08:07:46 쌀쌀쌀 펼쳐보기▼ 에프 2026-03-31 08:08:42 햀 2026-03-31 08:08:23 09면 진가이스타드시절 아님? 펼쳐보기▼ 에프 2026-03-31 08:08:49 2009로나온데? 펼쳐보기▼ Lapland 2026-03-31 08:09:24 09년이면 구이계라 학토 못쓰지 펼쳐보기▼ 에프 2026-03-31 08:09:40 09버전인거 댓글보고 첨암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정보/공략 🔰질문 🏆대회 📝구인/구직 ⚔️박제 ⚠️퍼섭/스포 👙룩 🎨창작 🧐짤 🔊채널공지 🔥투기장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 던클이 09년이라고? [6] 니가와극혐 2026.03.31 167 0 옛날엔 나이아스가 투사체 한번인가 쿨탐있었나 다 쳐먹었지 없엉 2026.03.31 37 0 조단위 딜은 어케한거지 [10] ㅇㅇ 2026.03.31 127 0 던파클래식 vs 알트로이드 2026.03.31 64 0 난 친구한테 던파 복귀하라고 했는데 [1] NOCKDU 2026.03.31 85 0 얼스도하오녹언 가실분 [1] ㅇㅇ 2026.03.31 76 0 직변권 하나 안주냐 [1] 엠프레시스하운드 2026.03.31 120 0 던키는 좀 뭔가 궁금하긴하네; [1] 맨해튼카페 2026.03.31 67 0 용암굴에 그 3형제 대신에 윤희랑 스킨 씌워서 나오면 대유쾌마운틴 인정해줌 없엉 2026.03.31 42 0 클래식나오면 프리스트는 없으려나 [3] 국산게임애국보수 2026.03.31 80 0 그 시절 던파 약속 [23] jakroat 2026.03.31 4241 49 왜 하필 2009년 버전일까 [11] 색별이 2026.03.31 332 0 오버킬이랑 아라드랑 다른거임? [5] 지엥잡으러왔지엥 2026.03.31 96 0 ex스킬 정딘 2026.03.31 56 0 오버킬 그냥 성인용 3D야겜으로 내죠 [1] ㅐ응 2026.03.31 78 0 무끼슬 풀피 19만골 [3] 성경김 2026.03.31 137 0 사실 던파 틀래식을 원하던 사람들은 던파 틀래식이 아니라 하루카무지말랑해 2026.03.31 63 0 패스 크리쳐가 신규 종결 크리쳐맞나? [6] 럭스 2026.03.31 109 0 떼잉 380포 부족해서 레벨업 못햇네 [4] 엘라시인 2026.03.31 72 0 나만 아직 천해천 스토리 안봤나? [2] 파보유 2026.03.31 65 0 996은 열정이나 개발의지 그런문제가 아닌거가틈... [6] 크레딧카드 2026.03.31 126 3 솔직히 던신 나와도 미래가 보임 [11] ㅇㅇ 2026.03.31 126 0 던파 클래식이면 격가 도트도 구버전이겠지? [2] 글렌모릴 2026.03.31 90 0 클던은 나오면 학토먹고 런이지뭐 [10] 에프 2026.03.31 104 1 개종민도 중천클래식했는데 ㅇㅇ 2026.03.31 31 0 그 시절 소환사 그대로 나오려나 [7] 붕바 2026.03.31 84 0 2009년이면 스패로우 총알쏘던시절아니엇나 안쟈나프 2026.03.31 42 0 지금 하는걸 잘하고서 ip 확장을 하던지 하라고 로하Roha 2026.03.31 44 0 나의신 레미디오스여 [8] 사과맛 2026.03.31 128 0 왕가슴 [6] 짱킹갓존제 2026.03.31 86 1 저기서 제일 합리적인게 던파키우기밖에 없는게 레전드네 에스터 2026.03.31 45 0 천해천은 아무리생각해도 날먹 시간끌기야 지나가던jo 2026.03.31 48 0 원마이햄 클래식 간건가 설마 ㅇㅇ 2026.03.31 43 0 옛날 소울 툼스톤이 존나 레전드아니었나 [7] 없엉 2026.03.31 111 0 근데 진지하게 던클을 하고싶은 사람이 있나 [9] 감비아난민무료급식소푸드파이터 2026.03.31 146 -1 슬슬 레기온 컷이 걱정되기 시작하지에... [3] ㅇㅇ 2026.03.31 71 0 던파클래식이 나와도 힘들꺼인데 [1] 녹색액체 2026.03.31 52 0 던클 근데 컨텐츠 소모 감당이 되나 [7] ㅇㅇ 2026.03.31 161 0 아 idle rpg면 키우기류지 엘라시인 2026.03.31 49 0 왕가슴 [2] 알렉사 2026.03.31 90 1 애초에 이새끼들 이런것도 쳐만들었으면서 [1] 체셔_ 2026.03.31 56 0 옛날 던파에 좋은 기억이 하나도 없는데 [5] 알츠하이머 2026.03.31 112 0 던클 뭔데 로하Roha 2026.03.31 35 0 그래서 던파는 만우절이벤트 보상 뭐주나요? [2] 자연산스텔라 2026.03.31 73 0 아라드보다 오버킬이 제일 심각하다고 [8] 매일 2026.03.31 2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3-31 08: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