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33032명
알림수신 643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2009가 이시절 아닒???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1]
뿔보베이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던붕이 비버집 뿌시기로 남은놈들 쪽빨아가서
54
0
IP 확장이 IP 아자잣뿌다닥 싸지르기가 아닌데
59
0
⚠️퍼섭/스포
이새끼가 그새끼 같은데?
[8]
505
2
열파참으로 고블린 한마리씩 폭탄에 던지기
[8]
76
0
넷마블이 원신따라해볼려 했다가 런쳤는데
[2]
65
0
2009년 목록에 이건 머임...
[4]
130
0
오라클 미라클도 미쳤구나
102
0
근데 또 회사입장에선 시도해볼만하다는게 레전드긴하네
[2]
81
0
2009년 던파에 뭐 있었냐고 인터넷에 물어보니까
58
0
박종민 ... 이제서야 이유를 알았다
[2]
84
0
국산 원신류는 좆박을수밖에 없음
[21]
171
1
최종세팅 감이 안잡히네
96
0
퇴근버튼 누르기까지 앞으로 60초ㅋㅋ
46
0
던파 클래식 BM 알아냈삼
[3]
136
0
09년 던파 요약해드림
[4]
207
0
클던에는 오즈마 바칼 부활하겠네 ㅋㅋ
[1]
65
0
의외로 현재 딜러 랭킹 1위인 직업
[4]
174
1
아 진짜 제압 이거 존나 짜치고 짜증나네
57
0
클래식 이계나 해상열차기준이면
68
0
2009년에 뭐 나왔나 찾아봤는데
[3]
124
0
09년 메인컨텐츠면 악명 높은 그거 아님?
[1]
113
0
클래식던파가 재밌을리..
[5]
139
-1
클래식에서 타임라인 따른다고
[2]
106
0
2009가 이시절 아닒???
[1]
93
0
2009년이면..
[8]
99
0
?? : 양념반 후라이드반 맞으시죠?
75
0
내가 던파한테 원하는 건 하나밖에 없우
71
0
던전파 여자력 1위
[4]
197
0
👙룩
룩딸할려고 씹파하는건데 클던은 룩도 없잖아
[1]
179
0
틀던에서 이거까지 재현되는걸까?
46
0
근데 클던앞에 던파는 뭐임?
[12]
186
5
09년이면 메인 컨텐츠 뭐였지
[7]
83
0
뭔가 챈이 타는거 같아서 념글보고왔음
[3]
76
1
근데 던파 클래식을 이계 전후로 낸다쳐도
[2]
85
0
클래식 겜들 제일 이해안되는건 쌀 가격임 ㅋㅋ
[5]
131
0
애초에 던클은 현던파유저들을 위한겜이 아님
[4]
118
1
아 여긴 메딕이 인기있나 보네..
100
0
클래식 던파나오면 여넨마만하면 되는거아님?
57
0
오예 칼퇴근할게요
[5]
74
0
🔍정보/공략
중천대비 천해천의 계시대비 장비소울 수급량.
[23]
4110
28
만우절 낚시 아니고 진짜 나온대? 진짜로?
48
0
던클 09년이라고?
[1]
70
0
퇴마사 장점
[2]
141
0
이제 던클이나 던키나 던신에 종민이 보내죠?
56
0
ㅋㅋ 콩콩이 때문에 퀘를 못깨요
[2]
64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