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처럼 추하게 검마 잡고도 진흑막있었다 ㅇㅈㄹ하는거보다 대충 섭종할때까지 질질 끌고 마지막 카인이던 힐더던 잡고 끝내는게 낫긴한데


그때까지 못버티고 오버킬, bbq에 바톤터치하는 미래만 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