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닼나는 야스타로스 시간 멈춰두고 얌전히 죽이기만 했을까...? "사용"은 안한걸까?


닐바스랑 니우는 봉인된 검은 대지에서 뭐하고 살까? 야스밖에 없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