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로 파동 피하는거 너무 좆같아서 도약 찍으려고 스킬창 여니까 스킬포인트가 2천넘게있었음

시발 마계받고 스킬을 안찍고 돌앗어

1단까지 몇번 클햇는데
몰랏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