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33031명
알림수신 642명
환장의 나라 지에랜드로~♬
짤녀가 이불 덮어주면 조켓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2]
뉴비탈출언제
PJ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파이터 아린풀셋 할수도 있는거지
[1]
76
0
근데 지금은 칼싸개도 블레수라말곤 다약함
[3]
172
0
아 그래서 군마갈받을 거잖아 흐름받을 거냐고
[10]
130
0
오즈마 스쿼드 피통 수정했는데 파멸은 어제 못재서 수정을 못함
[2]
78
0
짤녀가 던붕이 마누라면 어칼거임?
[4]
89
2
공산주의 싫어하는새끼들 특징
[4]
88
0
무기 공산화는 해야지
[3]
113
0
접을 못하네
[1]
36
0
이년왤케안나와
45
0
🔰질문
버또 선택효율 어떰?
[4]
88
0
밸런스 맞춘다매 ㅋㅋ
83
0
교복은 게임 몰개성해져서 별로 맞음
[2]
91
0
이건 뭔뜻이냐
[3]
115
0
솔직히 무기 공산화로 지랄하는건
[10]
112
0
무기옵은 무조건 공산화해야함
45
0
크로니클이랑 테이때 했음 교복 떡밥 끼는데
[6]
116
0
시발 이벤 오즈마 항아리
[1]
54
0
근데 칠죄종이랑 바밋이 결전에달려있네?
[2]
68
0
🔰질문
쌩뉴비 패스로 순황증 받았는데 어따써야대..?
[5]
100
0
그래두 여기는 뉴비강간하는 수준으로 뉴들박에 미치진 않는듯
[3]
118
0
무기 옵 통일하면 공산화라고 난리치는 새끼들한텐
[3]
67
0
무기옵 다양하면 재밌는건 맞지
50
0
사실 이번시즌은 최악에 최악이 겹친 사고였지...
[1]
82
0
짤녀가 이불 덮어주면 조켓다
[2]
68
0
교복화 막아라 <- 제일 개소리
[7]
171
0
100제무기 초기때 밸런스 데우스 하나만으로 개지랄낫는데 이미
[1]
78
0
담시즌 마나조루 맞춰야지 ㅋㅋ
[2]
40
0
105시즌 템이름보면 방어구 악세특장쪽은 꽤 괜찮은거같은데
40
0
온갖 증뎀옵션 하나로 통일되는거 맞지?
[2]
51
0
🔰질문
1324트레가 뭐임
[6]
122
0
카오스의 효능
[4]
156
0
마부 고민된다
34
0
🔰질문
그래서 템세팅은 이거지?
[11]
134
0
무기옵 통일한다고 교복 지랄하는새끼는 폰던임
[7]
129
0
넥슨 자사겜인데 몰?루 콜라보 안함?
[1]
61
0
아침부터 업둥이팟 납치당하고왔네
[6]
114
0
사실 사암주극 뒤져도 상관없긴함
45
0
나도 응애 모험단임
[1]
48
0
근데 확실히 마신 파어가 좀 그렇긴함
[6]
95
0
인파결전무기 ㄹ원이랑 계산해보고싶은데
[10]
87
0
무기압 130까지떨어졌네 ㅋㅋㅋ
86
0
저도 응애에오
[8]
90
0
무기옵 공산화 좋긴한데
[2]
80
0
다른건 1400인데 암속강 칭호 1700만골하네...
[5]
134
0
최종 무기 옵션은 공산주의 해야됨
[6]
1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