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탈리스만

최악의 진 각성

최악의 무기밸런싱

최악의 선택신발


거기에 최악의 밸패까지




메이플도 반년에 한번 밸패한다고 욕 졸라먹는데

던파는 1년만에 아이템 밸패가 나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