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은 다같이낄수있는것중에 찾아야지
무기가 다르면 그거만으로도 직업차별임
솔직히 결전장비 남프리꺼 다 재밌어보이게 나와서 (배크는 재미는있어보이진않지만) 기대중이면서도
차라리 걍 결전장비도 없이, 근원 레벨링도없이 깡스증만 달고나왔어야한다고본다
개성은 다같이낄수있는것중에 찾아야지
무기가 다르면 그거만으로도 직업차별임
솔직히 결전장비 남프리꺼 다 재밌어보이게 나와서 (배크는 재미는있어보이진않지만) 기대중이면서도
차라리 걍 결전장비도 없이, 근원 레벨링도없이 깡스증만 달고나왔어야한다고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