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거도 내직업이 좋은옵 받을때고

대다수 좋은 무기는 칼이 들고가서 문제지

밸패전 야천도나 아토믹 이딴거 받으면 열받음

특히 밸패전 완드 처럼 둘다 노답인 경우면 그직업은 답도 없어짐

지금 결전무기가 딱 그꼴임 소마는 누가봐도 주력스킬의 페널티를 그냥 없에버리는데 누구들은 주력스킬은 커녕 이상한 방정리기나 연계용 스킬 받으면 누가 좋아함? 그나마 결전이 근원보다 구리면 모르는데 이게 근원보다 뛰어 넘으면 문제 심각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