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림 잘 못그려도 즐기기로 함
나도 여기 있는 사람들처럼 그리고는 싶지ㅋㅋ
하지만 너무 멀리있는것같음ㅋㅋ
일단은 잘그리는건 뒤로 제껴두고 그림 그리기는거에 재미 붙이기로 했음
폰으로 그린거고
보고 따라그리기 식으로 함
해보니까 너무 어려움...
겉부분 선을 그리면 그부분이 너무 티나는것같고
겉무분 선을 안그리면 뭔가 애매한것같아
그리고 색깔도 알게모르게 어떤색깔 써야할지 잘 모르겠고...이색깔인가? 하고 써보면 아님
그리고 나름 따라한다고 해봤지만 잘 못하겠어...
신체비율?도 이상한것같고. 이래서 그런것들 연습을 많이 하는구나 생각이 듬
몰라 아무튼...일단은 그냥 따라그리면서 재미나 붙일래
팁같은것들 있을까? 들어도 내가 못써먹을것 같긴 하지만ㅋㅋ


↑어제 대충 해본거. 다시봐도 좀 아닌것같다




몰라 일단 해보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