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 고대문헌에 이게뭐노 하면서 시비걸러 오시는 그 분들 겪어보니 황충때를 맨몸으로 막는느낌이드라

너희들도 조선인한테 안물어뜯기게 조심해



그래도 그림첸이니 한장

편돌이를 위해 빨리 사고 나가주시는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