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분명히 남들과 똑같은 펜으로 선 따고 채색한거 같은데 왜 질감이 다른거 같은지..
구독자 0명
알림수신 34명
채널 활성화가 필요하시다면 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세요.
공부
님들 선, 채색 어떤 펜툴 쓰세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07
작성일
댓글
[6]
QuadPent
ㅇㅇ (211.108)
삭제
수정
Rem
Rem
인노짱
읅엙읅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녕하세요 후임 완장입니다
[13]
1678
10
팬아트) 귀멸의 칼날 - 코쵸우 시노부 쨔응
[6]
2182
8
그림
천향의 히루메
[3]
187
5
얘들아 이거 반드시 해라
122
4
나같은 좆밥새끼도 시비터는게 그분들임
[4]
197
1
짤쟁이 사이버망명 어케해야안전하냐..
[3]
608
1
주딱넘깁니다 주딱할사람 구함
[3]
133
0
공부
눈이랑 손그리는법을 배우고싶음
[1]
431
3
다들 조심하자 한국인 티내지말고
[2]
167
1
그림을 그릴때 구체적인 주제나 자세같은건 어케 정함?
[4]
112
0
그림
호두 그림
[4]
1365
9
메디방, 클립 스튜디오, 포토샵은 많이 보이는데
[3]
247
0
그림
안녕
[3]
109
2
타블렛 선이 마음대로 안그려지네요
[7]
162
0
공부
이런 질감으로 채색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지?
[2]
1516
0
공부
님들 선, 채색 어떤 펜툴 쓰세요?
[6]
307
0
그림
게임 캐릭터 그림
[11]
619
-8
그림
그림특)어려움
[2]
1189
9
그림
그림 잘 그리기 말고 그냥 그림 그리기
[7]
224
1
그림
여자 레슬러. 너무 멋진 몸매야!
[3]
632
4
그림
저번에 그렸던거 채색함
[2]
106
2
그림
낙서 한 장
[2]
150
3
님들은 노동요 뭐써요
[5]
84
0
공부
누드 크로키 관련 질문..!
[6]
291
0
그림
그림갤도 있었구나....
[3]
1719
9
그림
삘받아서 그린 BMW
[2]
739
8
인체 도형화 안하고 그린 그림
[2]
420
4
그림
원신 그려봤슴다~
[4]
647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