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채색스타일을 좀 셀식으로 바꿔서 깔끔하게 그려봤어.

한동안은 이쪽으로 더 연구해보지 않을까 싶어.

시노부쨔응... 흐헤헿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DerrickGearUp

픽시브

https://www.pixiv.net/users/6720664

귀미션 신청

https://open.kakao.com/o/spw5gG0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