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스케치북 쓰는 사람을 한국 그림 사이트에서 본 적이 한번도 없음
디자인 계열에서는 엄청 많이 쓰는데 그림 계열에서는 많이 안쓰는듯. 스케치북 자체가 디자인 도안 그리기에 특화되어있지만 그림도 그릴 순 있음.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쓰는 사람을 한국 그림 사이트에서 본 적이 한번도 없음
디자인 계열에서는 엄청 많이 쓰는데 그림 계열에서는 많이 안쓰는듯. 스케치북 자체가 디자인 도안 그리기에 특화되어있지만 그림도 그릴 순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