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9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K-9 경찰견 이거 괜찮네 대나무빨대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204 작성일 2025-06-14 09:23:23 https://arca.live/b/helldivers2/139608116 물건이네....보통 지원 잼들은 여유 남으면 불러주는데 k9독은 불러서 남주기 싫을 정도로 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뭐멍이 2025-06-14 09:27:50 답글 블리처 + k-9 쓰면 프레데터에서도 무한 경직으로편함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4 09:31:34 답글 단 무조건 스플릿 아군 신경안쓰고 꺼내고 다니다가 튀겨지면 팀킬 당해도 할말 없음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09:33:21 답글 아군도 잘 죽이는 것만 제외하면 참 좋더라 펼쳐보기▼ Dama 2025-06-14 09:48:29 답글 딱 블리쳐 k9든 아군한테 튀져겨서 즉사했는데 십련이 사과는 커녕 증원도 안부르고 지갈길감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4 09:56:40 답글 아 근데 잘 티가 안나게 튀겨버려서 못보는 경우가 있어요 펼쳐보기▼ Dama 2025-06-14 10:01:01 답글 파직 하는순간 바로 근처 아군이 죽었다면 낌새를 못챌수가 없을텐데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4 10:01:42 답글 사방이.. 헌터와... 알파 커맨더... 그리고 프레데터야..... 3면만 그리 둘러 쌓이면 어케 숨통좀 트이겠는데.... 공방 특성상 4면 초가야... 항상... 펼쳐보기▼ Dama 2025-06-14 10:02:12 답글 너 설마 튀겼니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4 10:02:36 답글 *수정됨 진짜 한끗차이로 발견하고 바로 소환시켜줬음... 그 이후로 반경에 아군 있으면 캅스독 비활성화함.. 펼쳐보기▼ ddd 2025-06-14 09:52:48 답글 아군도 바삭바삭해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기 잡다가 테르미니드 생각했네 [3] R_Grey 2025.06.14 75 0 이맛에 헬밤 쓰지 [4] 다이나믹로동 2025.06.14 123 1 그래도 아크유탄덕에 서부 로드아웃 하나 추가됨 [4] ㅇㅇ 2025.06.14 116 1 고수들은 어케 핵권총을 안쓰지 [11] 발레리나 2025.06.14 227 0 공략/정보 간?단 모드 받는법 (20:07 수정) [19] 유리병캐논 2025.06.14 680 6 타이탄이 왜 벌레굴에서 튀어나오냐 ㅅㅂ [9] 동물애호가 2025.06.14 160 0 아크유탄 벌써 질렸다 [3] ㅇㅇ 2025.06.14 95 0 🖼️짤/클립 크크크크크 [10] 땡땡이가키 2025.06.14 102 2 🖼️짤/클립 젬 팅기는건 알다가도 모르겠다 [4] 릴리 2025.06.14 93 2 🖼️짤/클립 동부 아크유탄단 오르가즘 [3] SA_DU 2025.06.14 129 2 ㄱㅊㅋㄹㅇ [14] sTemp 2025.06.14 401 12 와 몇달만에 동부가니까 진짜 죽을맛이네 [5] 리싱스키 2025.06.14 114 0 이번 경찰 채권으로 무장하면 진짜 일인 군단이 되어버리네.... [13] 대나무빨대 2025.06.14 172 0 질문 바이두에 내 전화번호을 갈아넣을 만큼 좋은 모드가 많을까? [7] 할짓없는멍청한놈 2025.06.14 196 0 가끔 보면 팀킬 판정 이상함 [5] Dama 2025.06.14 116 0 헬망호 1.단 망호를 파 (1단가는거아님 10단감) [4/4] ㅁㄱ [6] Wear 2025.06.14 70 0 오랜만에 일회성 쓰니까 [2] 벽속의고양이 2025.06.14 97 0 헬망호 여기저기 가는 망호 4/4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80 0 기차맵 나오면 좋겠다 [10] 발레리나노 2025.06.14 99 0 질문 바이두 계정 만드는거 막혔음?? [19] 릴리 2025.06.14 285 0 국밥 묵았더니 든든허이 조크만잉 [8] ㅇㅇ 2025.06.14 86 0 요즘 스트라젬 쓰는 종류가 고정됨 [2] 발레리나노 2025.06.14 98 0 일회성 대전차 젬 2개 드니까 [3] 엘프리모 2025.06.14 107 0 K-9 경찰견 이거 괜찮네 [10] 대나무빨대 2025.06.14 204 -1 헬망호 보그 소요스 [마감] [8] 대나 2025.06.14 100 0 와-아 정리 완료 ! [8] 서울로동자 2025.06.14 114 5 헤헤 스마트피스톨이다 하고 샀는데 [10] EIKO 2025.06.14 265 0 소신발언) 한 번도 레일건 직접 들고 간 적 없음 [6] R_Grey 2025.06.14 94 0 🖼️짤/클립 솔플 아크 유탄 타이탄 7대 컷 [13] 유리병캐논 2025.06.14 128 0 질문 튕기는거 질문 [5] qqyqqr 2025.06.14 66 0 🖼️짤/클립 소신발언 : 레일건은 실력으로 쏘는거아님 [13] gon 2025.06.14 173 1 헬망호 망호 한자리 너만오면고 언능오셈 출발 [4] 하나비인형 2025.06.14 68 0 질문 뉴비 채권 뭐 사는게 좋을까 [3] 죽은나비들의장례 2025.06.14 91 0 예전 아크발사기 타이탄 쉽게 잡히던 버그?도 있었는데 [2] 교미의요정 2025.06.14 99 0 질문 이 게임 지금 할만한가요 [9] Dkeo 2025.06.14 126 0 🖼️짤/클립 두 머저리들 [4] 땡땡이가키 2025.06.14 116 1 근데 로드아웃이란 용어는 [3] ㅇㅇ (183.97) 2025.06.14 134 0 보급팩이나 보급배낭 먹을땐 예비탄창+장전탄도 채워줘야 [4] 야근분충 2025.06.14 90 0 헬다이버가 무섭긴 한가봄 ㅇㅇ [6] ㅇㅇ 2025.06.14 154 1 헬망호 뉴비랑 망호하자 3/4 [4] 하나비인형 2025.06.14 88 0 아크유탄왜이리 민감하냐고ㅋㅋㅋ [3] 레인포테이토 2025.06.14 147 0 탱크롤 좆같이 못잡던 공방 [5] 땡땡이가키 2025.06.14 163 0 오 언니 오빠 누나 형들! [4]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4 168 0 질문 분명 공략이랑 똑같이 했는데 계속 마지막부분이 안되네... [4] ㅇㅇ 2025.06.14 142 0 헬망호 망호없는 인싸챈에 아싸가 망호파기 4/4 [6] TKLee 2025.06.14 8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4 11: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