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8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고수들은 어케 핵권총을 안쓰지 발레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6 작성일 2025-06-14 10:53:2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617623 난 핵권총 아님 보조무기는 쓰질 못하겠네 왜 쓰는지도 모르겠고걍 내 입장에선 핵권총 성능이 너무 압도적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뭐멍이 2025-06-14 10:54:24 답글 서부 아니면 잘 안쓰는듯 펼쳐보기▼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10:58:41 답글 익숙해져서 다른 무기로도 할 수 있으면 안쓰는데 못하면 어쩔 수 없이 들어야지 펼쳐보기▼ 땡땡이가키 2025-06-14 11:01:17 답글 난 역체감때문에 손이 잘 안갊... 펼쳐보기▼ 메이페 2025-06-14 11:02:18 답글 잘 안 쓴다는 건 사실상 대체할 게 널렸다고 보면 됨. 높은 철거력의 보조무기라는 컨셉이 유일무이한 장점이었는데, 그 장점이 통째로 증발해버렸으니... ㅇㅇ 펼쳐보기▼ 프롸 2025-06-14 11:02:34 답글 3번 무기 대전차 안되는거 들때 가져감 그때 말곤 딱히? 펼쳐보기▼ 대나무빨대 2025-06-14 11:04:07 답글 핵권총 그거 이제 철거력 너프먹어서 잘 안되지 않나...? 펼쳐보기▼ 레오파르트2AX 2025-06-14 11:07:19 답글 굴이나 공장 또는 함선 방향 상관없이 터트려버리는 편리함은 대체 불가능이긴해 펼쳐보기▼ 카모72 2025-06-14 11:08:24 답글 보조무기에서 나오는 압도적인 순간화력이 말도 안되지만 보통 보조무기를 빌드에서 부족한 부분 메우는데에 쓰지 3~4분에 한번꼴로 나오는 깡화력만 보고 쓰는건 아니잖아 헐크 물량 대처가 모자라면 세너터로 눈깔을 따는거고 굴까기가 모자라면 철거력 30 7발 나오는 유탄권총 드는거고 헌터파운서 대처 안되면 리디머 드는거임 그냥 당연한거임 펼쳐보기▼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14 11:46:45 답글 2발짜리 조루 탄약으로 뭘 하기 애매해서 그럼. 어지간한 상황이면 더 좋은 효율의 젬이나 무기가 있으니 쓸 이유가 없음. 펼쳐보기▼ 철도가키난소종점질속열차칙칙폭폭 2025-06-14 11:48:14 답글 특히 철거력 너프 이후론 사실상 유일한 입지였던 재머 철거가 불가능해지니, 사실상 그 칸에 탈론이나 세너터 넣고 중형몹 대처하는게 조합에 유리해서 그럼. 펼쳐보기▼ Yying_Yying_Yi 2025-06-14 11:55:37 답글 교란기, 탐지탑 날먹 막힌 이후로 세너터만 쓰는중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도 기능 달린 무기들은 다 하나같이 하자가 있네 [12]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218 0 와 [3] 이오리허벅지1일100핥음 2025.06.14 86 0 오늘 도시맵 같다가 당황한거 [4] 이카니티 2025.06.14 92 0 차량 크락션 누르면 좀 타라고!!! [9] 뼈목걸이 2025.06.14 172 0 에로우 헤드 심리가 대충 읽히는거 같음 [18] 이카니티 2025.06.14 222 0 촉수물 [6]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133 0 뭐여 테르미니드에게 밀리고있네 [4] 임시직 2025.06.14 151 0 🖼️짤/클립 흔한 스파이더 차저 [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100 0 헬망호 주말 저녁에는 헬다이브 해야함 (마감) [3] 도지마을 2025.06.14 88 0 바일스퓨어 잠수함패치라도했나 [1] 릴리 2025.06.14 107 0 헬포드 안쪽은 이렇게 생겼구나 [8]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186 0 "네모" [14] 첫번째_수호자 2025.06.14 155 1 맵에 보급특성뜨니까 이런짓도 가능하네 [7] Sinistra_ 2025.06.14 170 0 펠리컨은 -반-인게 확실하다 [3] 다이나믹로동 2025.06.14 127 0 질문 슈퍼시민에디션 DLC 할인 잘 안하지? [10] Sinistra_ 2025.06.14 342 0 근데 이번 채권 총 좋은거같음 [6] ㅇㅇ 2025.06.14 170 1 헬망호 아무데나가는망호 ㅁㄱ [10] Wear 2025.06.14 90 0 음성모드가 왜 왔다갔다하냐 [5] 치이즈호빵 2025.06.14 116 0 스마트피스톨 왜 얘도 유도되냐 [9] 릴리 2025.06.14 207 0 창작 HitcH 작가의 C-01 허가증 5배 기념 아트 [16] boll 2025.06.14 1013 25 모기 잡다가 테르미니드 생각했네 [3] R_Grey 2025.06.14 75 0 이맛에 헬밤 쓰지 [4] 다이나믹로동 2025.06.14 123 1 그래도 아크유탄덕에 서부 로드아웃 하나 추가됨 [4] ㅇㅇ 2025.06.14 116 1 고수들은 어케 핵권총을 안쓰지 [11] 발레리나 2025.06.14 226 0 공략/정보 간?단 모드 받는법 (20:07 수정) [19] 유리병캐논 2025.06.14 679 6 타이탄이 왜 벌레굴에서 튀어나오냐 ㅅㅂ [9] 동물애호가 2025.06.14 160 0 아크유탄 벌써 질렸다 [3] ㅇㅇ 2025.06.14 95 0 🖼️짤/클립 크크크크크 [10] 땡땡이가키 2025.06.14 102 2 🖼️짤/클립 젬 팅기는건 알다가도 모르겠다 [4] 릴리 2025.06.14 93 2 🖼️짤/클립 동부 아크유탄단 오르가즘 [3] SA_DU 2025.06.14 128 2 ㄱㅊㅋㄹㅇ [14] sTemp 2025.06.14 400 12 와 몇달만에 동부가니까 진짜 죽을맛이네 [5] 리싱스키 2025.06.14 114 0 이번 경찰 채권으로 무장하면 진짜 일인 군단이 되어버리네.... [13] 대나무빨대 2025.06.14 171 0 질문 바이두에 내 전화번호을 갈아넣을 만큼 좋은 모드가 많을까? [7] 할짓없는멍청한놈 2025.06.14 196 0 가끔 보면 팀킬 판정 이상함 [5] Dama 2025.06.14 116 0 헬망호 1.단 망호를 파 (1단가는거아님 10단감) [4/4] ㅁㄱ [6] Wear 2025.06.14 70 0 오랜만에 일회성 쓰니까 [2] 벽속의고양이 2025.06.14 97 0 헬망호 여기저기 가는 망호 4/4 [9]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4 80 0 기차맵 나오면 좋겠다 [10] 발레리나노 2025.06.14 99 0 질문 바이두 계정 만드는거 막혔음?? [19] 릴리 2025.06.14 285 0 국밥 묵았더니 든든허이 조크만잉 [8] ㅇㅇ 2025.06.14 85 0 요즘 스트라젬 쓰는 종류가 고정됨 [2] 발레리나노 2025.06.14 98 0 일회성 대전차 젬 2개 드니까 [3] 엘프리모 2025.06.14 107 0 K-9 경찰견 이거 괜찮네 [10] 대나무빨대 2025.06.14 204 -1 헬망호 보그 소요스 [마감] [8] 대나 2025.06.14 9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4 12: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