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진짜 혼자서 틀어가서 아군 올때 까지 깽판치며 어그로 끄는 그런 세팅 같음...
근데 이게 왜 지금 나오냐곸ㅋㅋㅋㅋ
슈퍼어스 털릴때 나왔어야지 ㅋㅋㅋㅋㅋ
뭐 어떤 찐빠가 났길레 의장대가 먼저나온거야
뭐랄까 진짜 혼자서 틀어가서 아군 올때 까지 깽판치며 어그로 끄는 그런 세팅 같음...
근데 이게 왜 지금 나오냐곸ㅋㅋㅋㅋ
슈퍼어스 털릴때 나왔어야지 ㅋㅋㅋㅋㅋ
뭐 어떤 찐빠가 났길레 의장대가 먼저나온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