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퀘도 하고 메달도 벌겸 겸사겸사 무기작도 할겸 브레이커에 적당히 유탄들고 내려갔는데 미션 내내 싸우다가 끝났다. 특히 최상급둥지는 진짜 극혐이더라. 역시 난 서부가 제일 좋아...
근데 일퀘하려면 2판 더 돌려야하는데 브레이커랑 어울리는 세팅 뭐있지?
일퀘도 하고 메달도 벌겸 겸사겸사 무기작도 할겸 브레이커에 적당히 유탄들고 내려갔는데 미션 내내 싸우다가 끝났다. 특히 최상급둥지는 진짜 극혐이더라. 역시 난 서부가 제일 좋아...
근데 일퀘하려면 2판 더 돌려야하는데 브레이커랑 어울리는 세팅 뭐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