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즈2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4554명 알림수신 71명 @뼈목걸이 헬다이버즈2 엑소전문가 업데이트 질문 오랜만에 해보니까 사격감이 많이 달라진것 같은데 사운드같은거 바뀐게 있음? 거북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5 작성일 2025-06-15 16:13:12 https://arca.live/b/helldivers2/139739664 레일건 같은거 쏘는데 소리도 좀 바뀐것 같은 기분이고 무기들 사격감 차이도 좀 있는것 같은데 안하다 해서 그런건지 진짜 바뀐건지를 모르겠어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글쓰기 ㅇㅇ 2025-06-15 16:33:29 답글 나그거없는데 2025-06-15 16:35:53 답글 *수정됨 일단 일회성 타격감이 좋아짐 착탄 사운드 원래 밋밋했는데 한두달전인가 바껴서 타격음 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헬망호 공략/정보 질문 신고 창작 🖼️짤/클립 운영 헬다1 대회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붉은 행성이 싫은 이유 [11]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5 223 0 남들 다 씹덕쓸때 [5] 마드쿤 2025.06.15 204 0 질문 레일건 고수들아.. 이거 출력 해제 안하면 못쓰는 무기야?? [31] EvilSong 2025.06.15 305 0 현대전 특수부대와 스페이스오페라 특수부대 차이: 구출편 [7] 마드쿤 2025.06.15 164 0 질문 서부 증원병력처리는 보통 어떻게함? [32] Sinistra_ 2025.06.15 212 0 레일건 4배율 달고싶다 [7] 땡땡이가키 2025.06.15 96 0 똑바로 서라 SEAF [12] 레오파르트2AX 2025.06.15 195 0 질문 갑옷 선택창 지지직 거리는거 이유 아는사람? [4] 도지마을 2025.06.15 178 0 🖼️짤/클립 건쉽이 싫어요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5 157 0 이예이 채권 끝 [12] PIXY 2025.06.15 129 2 질문 스트라젬 튕기는 기준이 뭐임? [6] 발레리나 2025.06.15 221 0 개추크레용 [15]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5 275 10 녹화가 또 날아갔네 [4] 무지막지하게커다란고양이 2025.06.15 70 0 500kg 왠지 자폭용으로 쓸때가 많은듯 [8] 발레리나 2025.06.15 166 0 🖼️짤/클립 하다하다 강스한테 도탄이나네 [9] 땡땡이가키 2025.06.15 133 0 휴대용 지옥폭탄을 쓰는 이유 [12] 레오파르트2AX 2025.06.15 236 1 난 돈이 제일 좋아 [7] 기인두부깨기 2025.06.15 102 0 리버컨커 + 실탄독 + 정찰갑 < 프레데터 변종에서 괜찮은거 같음 [5] 엘프리모 2025.06.15 108 0 씹억까버그.. 응기잇 2025.06.15 69 0 슈퍼시민 에디션 샀으니까 내일부터 매칭 잘됐으면 [5] 히야후 2025.06.15 113 0 아 ㅋㅋ 오랜만에 놀려주네 [1] ㅇㅇ 2025.06.15 73 0 유탄류는 그냥 호버팩이 꿀잼인듯 [1] 히야후 2025.06.15 99 0 퍼시파이어가 혼자있을땐 쑈를 못하는게 크다 [1] 나그거없는데 2025.06.15 319 0 질문 오랜만에 해보니까 사격감이 많이 달라진것 같은데 사운드같은거 바뀐게 있음? [2] 거북이 2025.06.15 65 0 드디어 나도 민주주의의 대표자가 되었다 [10] 발레리나 2025.06.15 137 0 🖼️짤/클립 참으로 기묘한 판이었어 [3] Dogg 2025.06.15 82 1 핵쟁이 새기들은 왜 공개방으로 방을 처 파는건지 [2] 나그거없는데 2025.06.15 194 0 공략/정보 아까 올린 토글모드의 장점 [11] 스윗리버테에엥 2025.06.15 490 1 여기, 또 다른 스웨덴산 게임이 있습니다 [15] ㅂㄹㅂㄹ 2025.06.15 245 0 아크 유탄 재밌네 [5] 다이나믹로동 2025.06.15 106 0 닉값못하는 헬다이버 [26] 고양이란마리야 2025.06.15 276 1 헬망호 슈크런겸 메달런 1시간 구인 (펑) 발레리나 2025.06.15 65 0 나는 다가오는 폭풍이다 [8] 미폭공폭 2025.06.15 117 2 함선 이름 정해줬다 [12] 발레리나 2025.06.15 132 -1 오늘의 버그? [3] 뭐멍이 2025.06.15 75 0 헬망호 동부/서부 2사이클 도는 망호 너만오면출 [마감] [7] Sinistra_ 2025.06.15 85 0 오늘의 무기 랭작 결산 [3] 뭐멍이 2025.06.15 85 1 뉴비 채권 하나 빼고 다 삼 [17] 발레리나 2025.06.15 163 0 아크유탄 사용감이 별로라 다시 오토캐논으로 돌아갔다가 [11] 프롸 2025.06.15 138 0 망호 어제 재밌었는데 하나 더말아줘! [5] Warakase1200 2025.06.15 63 0 🖼️짤/클립 '''死''' [4] 프롸 2025.06.15 114 1 자꾸 무기 개조 들어가면 튕기네 [4] 발레리나 2025.06.15 89 0 빨리 슈퍼지구용 건쉽 내놔 [5] 성능좋은아리스 2025.06.15 90 0 어디 망호 없나 [4] Noah 2025.06.15 47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6-15 17: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