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머지 하나는 슈퍼시민 에디션 사면 준다해서 아직 없어 다음 할인때 슈퍼시민 될거임
하루에 최소 1시간 이상 슈크런 뛰었어
이제 뉴비 아닌거 같음
문제는 메달이 너무 안모임... 첨할때 상한 있는거 모르고 메달 안쓰면서 슈크런하다 좀 망한듯... 아깝다












나머지 하나는 슈퍼시민 에디션 사면 준다해서 아직 없어 다음 할인때 슈퍼시민 될거임
하루에 최소 1시간 이상 슈크런 뛰었어
이제 뉴비 아닌거 같음
문제는 메달이 너무 안모임... 첨할때 상한 있는거 모르고 메달 안쓰면서 슈크런하다 좀 망한듯... 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