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아크유탄으로 팀킬해버렸는데


우리팀 "허접(하트)~ 허접(하트)~"닉을 단 친구가


사과 받아줘써


mei shi 검색해보니까 '괜찮다' 래


착한 헬다이버야



근데


내심 허접~♡ 이라 해주길 바랬는데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