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아크유탄으로 팀킬해버렸는데
우리팀 "허접(하트)~ 허접(하트)~"닉을 단 친구가
사과 받아줘써
mei shi 검색해보니까 '괜찮다' 래
착한 헬다이버야

근데
내심 허접~♡ 이라 해주길 바랬는데 말이지...




실수로 아크유탄으로 팀킬해버렸는데
우리팀 "허접(하트)~ 허접(하트)~"닉을 단 친구가
사과 받아줘써
mei shi 검색해보니까 '괜찮다' 래
착한 헬다이버야

근데
내심 허접~♡ 이라 해주길 바랬는데 말이지...



